티스토리 뷰

ㅠㅠㅠㅠㅠㅠㅠ 최근 영국 런던의 한 대형마트에서 성탄카드를 구입한 6살 소녀가 친구에게 성탄 메시지를 쓰려다 뜻밖의 글을 발견함. 중국에서 제작된 카드였는데, 누군가 손글씨로 "자신은 상하이 교도소에 수감중인 죄수인데 강제노역을 하고 있다"며 이를 인권 기관에 신고해 달라고 적은 것. 이 글을 모르는 척 지나칠 수 없던 소녀는 즉각 이 글을 가족과 함께 세상에 알렸고, 카드를 판매한 영국 대형마트 측은 중국 공장에 카드 제작을 중단시키는 동시에 사실 여부 조사에 착수함. 여긴 뭐가이렇게 허구언날 매서운게;;





몸녹이며 DJ 오빠가 틀어주는 대형스크린의.뮤비도 보고살았어요~ 비오는 날이면 어김없는 김치전냄새에 행복했고 추운날 연탄보일러가 첨으로 들어오는 방바닥에 이불덮고 누워서 귤도 까묵고... 학교 끝나면 골목에서 고무줄 맘보공기도 하며 놀고 날 좋은날은 다리낮은 다이? 만들어서 아줌마들 모여서 수다떨고 같이 부업도 하면서 간식도 주시고~ 더운날은 옥상가서 돗자리 깔아놓고 수박도 먹고했는데 요즘은 그런 재미가 없네요..ㅠ ㅠ 나이들어가니...추억에 사네요 탈무드에서 그랬져 젊은이들은 미래에 살고 노인들은.추억에 사니 젊은것도 좋고 나이든것도 좋다 하던데 정말 추억속에 사네요~ 자게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젊으신분들 나이있으신분들



같다고 우리까리 하자고 했다는 말까지 지어냈답니다. 이 사실을 저 중 한명이 우리아이한테 미안해하며 말해서 아이가 알게 된거라는데 제가 자꾸 화가 나네요. 저 4영 줌 방을 나간 아이가 주도인거 같은데 우리 아이 안 다니던 작년부터 옆반 여자애들까지 해서 왕따 시키고 힘들게 했다는데 제가 더 다른방 만들어서 자기들끼리 없는 말



20일까지 구독자 10분에게 매일 그린 크리스마스 시즌 일러스트 그림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매일 10시에 영상은 올라갑니다. 댓글과 메일로 남겨주시면 제가 따로 연락드려서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정말 잘 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소소한 행복을 드리기 위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_+) 제가 그리는 종이는 수채화 종이인 캔손 아르쉬 황목을 이용해서 그리는 그림입니다. 항상 작품을 하고 나면, 어중간하게 남는 종이들을 모아서 선물용이나, 사진사이즈 엽서를 만들기 위해서 이쁘게 잘라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겨울 하늘을 표현하기 위해서 연 하늘색으로 배경을 표현하였습니다. 배경은 부드럽고 연하게 발리기 위해서, 물을





움짤 크리스마스카드 같다ㅋㅋㅋ 크리스마스카드 크리스마스카드 지고 싶지 않다ㅋㅋㅋㅋㅋ ㅇㅂㅌ 일본배대지 ㅈㅇ포스트 쓰는 덬들아 ㅠㅠ ㅈㅍㅁㅇ 크리스마스카드 당발했는데 댓글 부탁해🙏 나도 크리스마스카드 자랑할래 힛ㅎ 나 크리스마스카드 보냈는데 ㅈㅍㅁㅇ 크리스마스카드 재당발했는데 댓글 부탁해ㅠㅡㅠ 크리스마스카드 볼래 너네 나 못이김 그때 그시절 크리스마스 인싸탬 선물받았어요 [펌]뜻밖의 크리스마스카드 이런 것도 왕따?(쓰다보니 긴글..죄송합니다) 코스트코에 크리스마스카드 안파나요? 움짤 크리스마스카드 같다ㅋㅋㅋ 나 크리스마스카드 보냈는데 응팔 세대입니다~ 크리스마스카드 지고 싶지 않다ㅋㅋㅋㅋㅋ 사진은 그럴듯해보이지만... 잉크가 굳어버려..결국





시즌 일러스트 그리기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수채화 일러스트는 구독자분들께도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올라가는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에 먼저 댓글을 다시는 분이나, 메일을 보내주신 분께는 제가 그린 수채화 크리스마스카드 또는 책갈피를 선물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잘 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한 선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영상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구독자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처음부터 3분 45초까지 하고 있어서 급하게 보고 싶은 분들은 3분 46초부터봐주시면 됩니다. ☆구독자 이벤트☆ 2018년 12월 10일~ 12월





세장 모두 치명적인 실수(잉크 방울져 글자 뭉개짐)가 하나씩 발생했습니다.. 모든 분께 행복한 성탄되시길 밑에 카드보고 나만 빼놓고 보내는건가 싶음ㅠ 크리스마스카드 보내본지 진짜 오래되서 손편지 써서 나도 보내야겠다 보고싶다고 백번쓸래힛ㅎ 같이하자 기쁜날이고 대단한건 아니지만 크리스마스카드가 없는 방덬들도 많을거 같아서 나눔할게ㅎㅎ 준등기로 발송하고 8시 50분에 당발할게☺ 갑자기 막 진지해짐 입체카드 사러간다✊✊ 초딩 때 이후로 크리스마스카드 첨 써봐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이럴 줄 알았으면 크리스마스카드 뽑게 보석이라도 모아둘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힙하네 제발ㅠㅠㅠ 초딩 때





만들고 쑥덕거렸을 거 생각하니 화가 나서요. 내년에도 학생수 별로 없어서 저 아이들과 또 같이 학교생활 해야하거든요 이제 코스트코에 크리스마스카드나 연하장 안파나요~? 예전엔 팔았던것 같아서요~ 귀여워ㅋㅋㅋㅋ 세줄 썼어.. 크리스마스 카드니까,..... 연하장도 보낼거야.. 그건 네줄 쓸게... 그시절 라떼는 말이져~ 설이 다가오면 설빔사주는 엄마가 계셔서 투덜거리며.따라다녀도 시장서 옷하나 얻어입는게 행복했고 크리스마스전엔 캐롤들음서 모닝글로리 크리스마스카드사는 재미에 추운줄도 모르고 돌아댕기다 길거리.오뎅도 먹고 또 음악다방가서





답장 카드를 준비하고 작은 케잌 하나 자기가 사가지고 가겠다고 반톡을 했나봐요. 그런데 다른 아이들은 알았다 하거나 별 얘기 없는데 4명 무리 중 한명이 왜 혼자하냐 돈을 걷자 하는데 아이는 2만원도 안하는 케잌 산다고 돈 걷는것도 싫고 또 돈 내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있으니 안 걷겠다 했대요. 그리고 톡에 말한건 아니지만 1학기때 스승의날 4명 무리가 돈을 많이 걷자고 해서 반아이들 반발이 많아서 저희 아이는 절대 돈 안 걷는다고 마음을 먹은거죠.





많이 사용한 것이 보이시죠!? 배경이 잘 마르고 난 후에, 위에서부터 천천히 그려나 오면 됩니다. 빨간색을 칠한 후, 바로 옆에 초록 부분을 칠하면 번지기 때문에 번지지 않게 조심조심 칠해주면서 그려주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천천히 하다 보니 살짝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이 나오는 것처럼 보이시나요? 빨간색도 너무 빨간색만 쓰지 않고, 다양하게 분홍 빨강, 주황 빨강 이것저것 써주면서 이쁜 크리스마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