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 공백 2년(공시했는데. 한번 파견직 상담할때 중재하는 사람이 공백있는거 안좋다고 그래서, 1년동안은 장기알바하고 그다음 취준했다고 둘러댐 아예 거짓말이 아니기도 하고ㅋㅠ..) 3. 유용한 자격증 : 컴활 1급 4. 무쓸모한 : 한국사 1급 한국어 3플급 gtq 2급 운전면허ㅋㅋㅋ 5. 토익 : 800점대 초반대 인데, 자격증도 다 저번 하반기에 두달동안 몰아딴것들임 거의 토익도 한번 쳤을때 800 넘어서, 걍 중소면 너무 좋을 필요도 없지 않을까 싶어서 한번치고



쓸돈은 다 따로 모아둔돈 있음 여유자금이라는게 진짜 찐으로 안쓰고 남는 돈이란 소리임 집계약 끝나고 본가 내려갔을때 혹시라도 취뽀 못할까봐 백만원,이백만원정돈 가지고 있어야할까봐 모아둔돈임ㅠㅠ본가 가면 용돈도 한달 30씩은 받기로함 현재 쓰는 노트북 맥북프로(15년제품) 오디오는 거의 고장 났고 인터넷 사용에는 큰 문제 없는데 6년째 쓰는 중이라 곧 고장날꺼같음 요새 쫌 상태 삐리함 그리고 맥북이라 안돌아가는거 엄청 많고 서류 작업도 안되고 굉장히 번거로움......취준할땐 맨날 인강보고 자소서 쓰고 해야하는데 6년이나 쓴 맥북 계속 끌고가다가 고장날수도





당연히 없고. 부모님도 면접보고 온 얘기 듣고는 부정적이라서 거절한것도 있는데, 지금은 그래도 붙었으면 갔어야지 하는 뉘앙스라 큰 잘못한거 같고 처음일지 모르는 기회를 걷어찼나 싶어서 갑자기 무서워져ㅠㅠㅠㅠ 집 근처 회사에 넣을 자소서 쓰고 있는 중이라서 더 마음이 뜬 것도 있는데, 넣으려는데가 대기업 계열사에 경쟁률도 내 생각보다 세고 면접도 2번이나 봐서 붙을 가능성은



기업 붙어서 진짜 좋았는데 내가 생각했던 삶이 아니여ㅠㅠㅠ 사회생활 처음이라 너무 어렵고 누가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일하는데 조금만 실수해도 눈치보이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나름 평 좋은 곳이고 사람들도 다 좋은데 내가 제일 문제야....흑 5시간 뒤에 출근인데 실수할까봐 무섭당ㅠㅠㅠ... 한번에 취뽀할거라고 기대하진않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어 공고 올라온지 좀 오래되긴 했던데 30일 남았다가 갑자기 낼까지로 당겨져서 오전 갈아서 자소서랑 이력서 썼거든





약간 일 갈 생각하니깐 별로지만(._.) 2년동안 알차게 벌어두기로 했으니깐!! 취뽀할 주민들도 내 기(라구 해도 별로 없지만 헤헷)받아서 꼭 다들 성공 했으면 좋겠당✊✊✊ 끝까지 빌런 아니어서 좋음? 허벌사장이란 찐친인거 재밌더라 백승수랑은 입씨름 하면서 계속 연락하고 있는 거 웃김 ㅋㅋㅋ 취뽀도 시켜주려는 거 같음 ㅋㅋㅋ 면접가는데 취뽀되길ㅜㅜ 맞추면 두권인지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눔덬 그래도 챙겨조서 너무 고마워 희찬이 맞춰서 너무 기뻤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눔덬 인생작에 내 인생작도 있어서 괜히 좋았다구 한다❤️ 합격 한번



내 동생도 예쁘긴 한데 그 애만큼 지역단위로 유명할 개존예는 아니고 걔는 애가 그냥 예쁘기만한게 아니라 개열심히 사는 애였음 중고딩때도 쇼핑몰 다니면서 알바했고 대딩때도 쇼핑몰 운영도 했음 대학도 지거국 높은 학과 갔음 내 동생은 원하는 대학 못 들어간 케이스임 최근에 그 애가 취뽀까지 했는데 취업도 잘했음 인스타 보면 이거 외에도 개열심히 살긴 함 봉사도 꾸준히 함ㅇㅇ 당연히 좋은 얘기가 끊이질 않음ㅋㅋ부자인 개존예가 능력좋고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음. 7. 각종 논문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사이트 대학 도서관 자료, 석박사 학위논문, 국내 학술지 논문, 해외 전자저널 등 다양한 학술자료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사이트. 올팬미뛰고 오늘 처음으로 면접 보러가ㅜㅠㅠㅠ 사실 갈말 고민





그ㄹ구 드린만큼 다 돌려받았음ㅋㅋㅋㅋㅋㅋ 2 엄마가 제법 직장인 티난다고 해줌 ㅋㅋ 맨날 그지꼴로 공백기2년 지내다가 취업했다고 머리하고 맨날 화장하고 다니니까 ㅋㅋㅋㅋ그런듯 3 엄마의 강매?롴ㅋㅋㅋㅋㅋㅋ 적금 들고옴.... 욜로하고 싶은데... 소액이라도 적금 시작할라구.. 근데 알아보기 귀찮다ㅋ 바보같이 실기 몇 번씩이나 떨어지고 이번에 드디어 붙었어 흑흑 이제야 자격증 한



취뽀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 늉덬들 나 어제 면접봤는데 취뽀했어ㅠㅠㅠㅠ 두랑이들아 나 오늘 면접보러간다 진심 취뽀하고싶다 돈벌고싶다 나도 돈을 벌어야 보람을 느끼는 사람이라구ㅠㅠㅠㅠㅠ 늦은 나이에 첫취뽀하고 첫 명절 보낸 후기 남들 쉽게따는 컴활 2급 드디어 실기까지 합격했다! 전공이해력 최대치는 2학년 쁘러스마이너스 1학기같음 백수덬 빨리 취뽀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알바비 받았다 어하루 수철본체 주드나오더라? 연말정산 때 우리 서울 팬미 간 거도 문화비에 들어가니... 나 사학관데 우리계열 과는 왜케 덕후들이 많은짘ㅋㅋㅋ





근처에서 시간죽이고 잇어.. 오랜만에 면접이라 떨리네.. 하 ㅜ ㅜ 심란하다 무묭이 취뽀하고 올게.. 끝까지 빌런 아니어서 좋음? 허벌사장이란 찐친인거 재밌더라 백승수랑은 입씨름 하면서 계속 연락하고 있는 거 웃김 ㅋㅋㅋ 취뽀도 시켜주려는 거 같음 ㅋㅋㅋ 서비스직만 하다가 이번에 그만 두고 사무직으로 옮기려고 취준중인데 뭔가 그런 로망?이 생겨버림ㅎㅎㅎ 전에는 제대로 된 업무책상이 아니고 공용으로 쓰다보니 꾸미고 싶어도 못했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