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개윤슬인건 맞을까..? 너무 어렵다.. 다들 나이먹어서 그런지 캐릭터 등신대가 더 길쭉해졌어요. 그럴수있죠. 다들 나이먹지 말란거도 아니고. 캐릭터 디자인 좋아요. 1편처럼 땋은머리도 아니고 풀어헤친머리가 아주 잘만들었더라고요. 근데 초반에 엘사가 드레스입고 나오는거보면 왜 할머니 내복이 생각이 날까요. 몸매가 아니라 그 목부분 레이스며 색감이며 정말 어후 저런 촌시러운걸 파자마라고 입고다니는건가 생각하니까 여왕 별거 없더라고요. 내용은 1편만 못합니다. 아니 정확히는 1편은 자매의 끈끈함이면 2편은 부모님도 나오고 자연도 나오고 사랑도 나오고 통수도

세리 땋은머리에 저 원피스 존예 러블리ㅠㅠ 이진혁은 찐이다ㅋㅋㅋㅋㅋ 있지 채령이 헤어스타일 다양한거 많이 했어ㅋㅋㅋ 이진혁은 찐이다ㅋㅋㅋㅋㅋ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본보 5번 남았는데 정국이 또 다른 머리 보여줄까? 울삭구 땋은머리가 제일조아 세리 땋은머리에 저 원피스 존예 러블리ㅠㅠ 아 이번편 강슬기 너무 귀여워!!!!!!!!! 메린인데 안개윤슬헤어쿠폰이랑 윤슬헤어쿠폰이랑 다른거니..? 할머니 내복과 국밥:겨울왕국2 리뷰(노스포) 울삭구 땋은머리가 제일조아 향밀 봉황 옆태 너무좋아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상우 기왕 머리 기르는 김에 양갈래랑 땋은머리도 해조 너무 예쁘다ㅠㅠ 땋은머리가 왼쪽으로 와야한다고 바꿨다닠ㅋㅋㅋㅋㅋㅋ

제가 그 가운데 예매해 버려서 그 낑겨가지고 좌우로 애들 대화하는데 나는 여기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요. 팔걸이마다 다들 콜라걸어놨던데 나도 콜라사와서 콜라 걸어놓을걸...ㅠㅠ 영화는 10점 만점에 엘사 3점 풀어헤친머리 4점 귀여워 3점 빨간내복 -2점 해서 8점입니다. 할머니 내복은 아니야 영... 일케 머리띠? 처럼 땋은머리 내말몬주알지

나오는데 그 찝어서 결국은 국밥 잘먹는 사람이 나오면서 끝나죠. 해피엔딩이지만 개운하진 않습니다. 영화자체가 어떤 느낌이냐면 로미오와 줄리엣에 포카혼타스에 이명박까지 나오는 영화에요. 아 쿠키영상이 있는데 보려면 노래 3곡을 다 들어야 나오거든요. 보고싶은분들은 보셔도 되고 안보셔도 됩니다. 어제 A12열에서 봤는데 일단은 목부러지는줄 알았고요. 두번째는 앞열 쪼르르 여학생들이 친구들끼리 온거 같은데

누가 진혁이 엘사랑 데이트 한번 시켜줘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 염색도 자주했고 여신웨이브 넣는거 외에도 양갈래 땋은머리 헤르미온느처렁 뽀글뽀글 볶은머리 반묶음 올백 포니테일 똥머리 진짜 많이했어ㅋㅋㅋ 난 개취로 여신웨이브 존좋 어제도 스케쥴 챌코리타로 했었어 ㅋㅋㅋ 땋은머리가 왼쪽으로 와야한다고 바꿨다닠ㅋㅋㅋㅋㅋㅋ 누가 진혁이 엘사랑 데이트 한번 시켜줘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 땋은머리 보여죠 정구가 ㅋㅋㅋㅋㅋㅋㅋ 일케 머리띠? 처럼 땋은머리 내말몬주알지 너무 예쁘다ㅠㅠ 땋은머리에 안경 착장 개오져... 미친.. 땋은머리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