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하게 아줌마스러워서 화장대에서도 아예 집어넣음. 3000원도 안주고 샀고 질은 마음에 드는데 손이 진짜 안가. 계획에도 없던지름인데ㅋㅋㅋ 공홈에 사진도 다른 색상이라 볼 수가 없다... 미샤야 장사가 하고 싶어? ㅜ 내가 눈에 핑크만 올리면 부어보이는데.. 그걸 알지먼 색이 이쁘고 전에 원플원인지 50퍼인지

맘 놓고 공부하러 간당 ㅎㅎ 싱글 섀도 질 어떻다고 생각해? 장바구니 할인, T멤버십 할인까지 받아서 23520에 삼 로즈폼폼은 2개 쟁이고 페어리비즈는 관상용으로 ㅎㅎ 이제 맘 놓고 공부하러 간당 ㅎㅎ 3개에 9000원이잖아 (50프로품목제외) 6호 로즈코사지 사려하는데 나머지 2색은 뭘로할지모르게따ㅜㅜ 이탈프리즘 써본 덬들아 색추천 부탁해 ㅎㅎ ㄴㅋㅋㅋㅋㅋㅋㅋ섀도우넘많아서 버리면 버렸지 더는 안사려고했는데 진짜

지마켓에서 이탈프리즘 팔레트 샀댜 미샤 이탈프리즘 3개 추천좀 !!! 이탈프리즘 립펜슬 키트 매트랑 멜티삼 이탈프리즘 단종이면 비슷한 제품 나오겠지? 이탈프리즘 벌룬드레스이뻐?? 봄웜 이탈프리즘 추천해주라! 미샤 이탈프리즘 팔레트 17800원 나온다 연쇄할인마 미샤는 담달에도 실크러쉬를 폭풍세일할거야.... 이탈프리즘 팔렛 질 어때? 이탈프리즘 절대팔레트 케이스 나만 뻑뻑함? 이탈프리즘 절대팔레트 여쿨이면 안되겠지... 아멜리 또 일년지나면 파격세일 하는거 아님?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 샀는데 생각보다 색이 밝진 않네? 브러쉬가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나한테는 너무 무거웠나봐... 이 마스크팩 쓰고 나서 다음날 피부 살짝 뒤집어져서 2+1으로 산거 중에 2개 뒤도 안 돌아보고 버림... 구달 청귤 에센스 보습은 진짜 깔짝깔짝 수준이고 미백은 더 모르겠더라... 피부에 은근히 코팅되는 느낌이어서 위에 크림 발라도 속건조가 느껴져서 별로였어 페리페라 슈가 글로우 틴트 스윗 앤 사워 올영에서 재고떨이 세일 하길래 사왔는데 밀착력 1도 없고... 진짜 1도 없어서 틴트 위에 덮는 립글로스로도 활용 불가능 수준이야 왜 재고떨이 했는지 알 거 같더라... 내 잘쓴템 구린템이

파우더 썼는데 일단 이건 휴대가 불가능해서 불편했는데 클리오 들이고 안쓰게 됨 여태까지 모공 블러 팩트중에 가장 입자 곱고 잘 가려짐 완전 신세계임 할인률 적은게 단점인데 모공 부자들은 두번사 백번사 3.참존 콘트롤 크림-뭐로도 각질이 해결이 안될 때 이거 발라주면 다음날 화장 진짜 잘먹음. 최후의 sos템임 4.rmk 젤크리미-작년에

활용도도 너무 좋고 공홈에 올라온 색조합도 따라하기 좋아서 맘에 들어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이섀도우 12개중에 2개 빼고 다 펄 있다는거? 근데 그 두개마저도 펄 아주 조금은 있음... 5.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넥타 코랄 페리페라 리뉴얼 전 최애쁨템이랑 비슷한거 찾다가 븉방 덬들 도움 받아서 찾은 템이야! 다만 아쉬운 점은 최애쁨템은 보들보들 질감인데 넥타코랄은 매트한 질감이라 아쉬워ㅠㅠ 개인적으로 보드라운게 더 예뻐보일거같은 색이랄까...? 구린템 시코르 헤이

광도나고 형광? 느낌도 나고해서 이쁨 ㅠㅠ 나르키소스는 밑에 바탕을 피치지마자기야나 꽃보다단아같이 밝은? 여리한 색상 깔고 위에 그라데이션해주면 존예 나한테는 피치지마자기야랑 궁합이 찰떡임 ㅠㅠ 이렇게 이쁜데 둘 다 왜 단종인지모르게따 !!!!!!!!!!!!!! 근데 할인을 안하는듯 왜지ㅋㅋㅋㅋㅋ 글램슈트 벌룬드레스 로즈코사지 뷰티헌트 슈팅골드 샤케라또 후보는 얘네인데 뭐뭐 살까!? 옷은 완전 대충 챙겨와도 화장품은 신중하게 챙겨왔음 ㅋㅋ 베이스는 쿠션과 봉컨실러 (에어퍼프 가져옴) 눈화장은 바비 샌드듄으로 베이스

있었던거 같은데 일반 브러쉬는 20인가 30프로 하지만 싸게샀으니 후회는 없다 다해서 20정돈데 싸게산거 맞다해줘 이제 정샘물 쿠션사야즤,, 미샤 비폴렌 스킨 미샤 비폴렌 모이스처라이저 미샤 비폴렌 앰플2개 미샤 b12 앰플 2개 미샤 시카딘 ph 토너 미샤 개똥쑥 진정크림 세트 미샤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미샤 시카딘 크림 미샤 아티스툴 섀도우 브러쉬 미샤 아티스툴 립 브러쉬 미샤 컬러 픽스 아이 프라이머 미샤 글리터 드래곤 프리즘 미샤 모던

교차로 구매가능하고 근데 11번가에서 4개사는 거랑 공홈 2개사는거랑 가격 차이가 거의 없단말이지 한 1000원 2000원정도? 덬들이 이상황이면 어떻게 할래? 1 11번가에서 4개사고 겹치는건 팔든 나눠주든 한다 2 공홈 혹은 오프에서 사고싶은것만 하나씩 산다 3 50퍼 세일할때까지 존버한다 근데 이탈 하이라이터도 50퍼 한적있나??? 피부 약 15호 정도인데 이탈프리즘 좀 노랗게 올라온다는 얘기 있어서.. 괜찮을까 엉엉 이탈프리즘 하이라이터얌 뿌듯 17년도꺼 가지고있는데 지금 쟁일려고하거든 근데 19년 10월꺼 오면 17년도꺼랑 제조사 다를까? 설마

왜 단종인지모르게따 !!!!!!!!!!!!!! 내가 누드팝 소르베팝 핑크허니팝 다 똑같은 색 되는 덬인데 이탈프리즘이 질은 비슷하면서 색은 다 다르게 유지 됨 치크팝 질 좋은거 알겠는데 시간 지나면 다 고구마 됨 왜 그럴까 살말? 이거 쓰면 발색 더 잘올라온다해서 지금 손 드릉드릉임ㅋㅋㅋㅋㅋ 팔렛넓은갈웜인데 사실 눈화장에는 다 잘써!! 코코아머랭 레이스셔링 피치스무디 피넛쿠키 로즈폼폼 지금 이렇게 5개 있엉 이탈프리즘 재고세일하듯 나중에 세일할거 같음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