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미만 보여줘도 지금보다 두배 더 재밌을듯 핸섬타이거즈 보는덬들 있냐 시작한닷 핸섬타이거즈 보면서 느끼는거 핸섬타이거즈에서 문수인 생각보다 잘해 핸섬타이거즈ㅋㅋㅋㅋㅋ 마니아층은 진짜 확실한 거 같은 핸섬타이거즈.jpg 담주 핸섬타이거즈에 내돌나온다ㅜㅜ 핸섬타이거즈는 시청률떨어지네요 핸섬타이거즈에서 문수인 핸섬타이거즈 딱 경기랑 훈련 멤들케미부분만 보여줬음좋겠어.. 나 핸섬타이거즈 보고있는데 [핸섬타이거즈 선공개] 차은우, 여섯 살 꼬마와 귀여운 농구 한판 핸섬타이거즈뭐야 비주얼 미쳤다 핸섬타이거즈 비주얼 벌써 좋다 조이랑 은우랑





않나. 그 부분은 예상치 못 했다. 나도 연기하면서 답답한 부분은 있었다. (자신이) 잘못한 걸 알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도 그걸 봐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이건 정선의 입장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 않나. 답답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유리가 문자를 보내고 현재에 와서 선택한 것들도 옳지 않은 것은 분명한데, 과거에 상황적으로 힘들었던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흘러간 부분도 있는 것 같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역시나 이해는 되지 않을 거다.(웃음) 확실히



서장훈 진심 다시 보여 막 아형 나올때랑 핸섬타이거즈랑 같은 얼굴 두 사람같음 핸섬타이거즈 존나 의외의 꿀잼이었음ㅋㅋㅋㅋㅋ 일단 차은우가 반바지입고 뛰어서 핸섬타이거즈 열심히 본다 ㅋㅋ 아 아래 저 팔랑팔랑 뛰어다니는 농구오빠직캠 보니까 올해 농구경기 선수로 또 출전해줬으면ㅋㅋ 핸섬타이거즈 보세요? 핸섬타이거즈 보다가 축구화가격 ... 키 존나 큰 애들이 농구를 하는걸까 농구 하는애들이 키큰걸까 핸섬타이거즈 농구랑 멤들





천재(재능+노력)는 맞는데 비스포츠인의 고충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네요. 자기야 선수들의 움직임 공의 궤적이 머리에 한 번에 그려지겠지만 일반인들은 패턴외울려고 하면 머리가 하애지죠. 또 암기가 되더라도 그걸 몸으로 습득해서 써먹는건 다른데 암기와 체화를 한번에 성공하길 원하니 본인 입장에서 답답할꺼구요. 그리고 일반인들이 이게 안되는걸 이해를 못하는거 같습니다. ㅡㅡ;; 복잡한 패턴 쓰느니 차라리 포인트가드 공 드리블하다가 슛터 비면 슛터한테 아니면 줄리엔강한테 주는게 가장 쉽게 득점할거 같은데 ... 안되는 복잡한 패턴만 고집하니 서장훈 본인도 답답해 하고 보는 시청자도 답답합니다. 예전에 예체능인가



앞두고 서장훈은 "지는게 습관이 되면 안돼. 오늘은 이기는 것에 목표를 두자"라고 말했다. 이어 경기가 시작되고 문수인이 속공으로 첫 득점을 얻었다. 그리고 인수의 빠른 패스로 속공 기회가 왔지만 득점에는 아쉽게 실패했다. 서장훈은 리바운드에서 빠른 속도로 자리 잡는 인수에 "잘했어. 무조건 인수 빨리 줘"라며 마음에 들어했다. 이후 인수, 수인 수수콤비가 탄생했다. 서로 소통하며 수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서장훈이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1쿼터 12:6으로 핸섬 타이거즈가 앞서가는 상황에 1분 30초를 남겨두고 서장훈은 모든



예에 그리고 내일은 브이로그 예에 차은우가 좋은형 좋은누나 하니까 옆에서 좋은동생도! 이러는거랑 혼자 사이다먹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방송이고.. 한다 한들.. 서장훈 말끊고 말대꾸에.. 헐.. 그렇게 안봤는데... 걍 지금 보는데 그생각듬ㅋㅋ 프로그램 취지하고 맞지 않아서 섭외를 안했다는데... 지난번처럼 서장훈 혼자 답답하게 붙잡고 열내는 훈련 말고 코치진 붙여서 각잡고 훈련 좀 해보자ㅠㅠ 핸섬타이거즈라고 농구팀 하나가.... 서장훈이 답답해하니까 분위기 개싸해... 핸섬타이거즈하고 날아라 슛돌이 같은 스포츠 예능도 재밌고 라스랑 나혼산도 재밌고 그 외에도 예능 재밌는거 많아서



저하로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졌다. 서장훈은 결국 작전타임을 불렀다. 핸섬타이거즈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차은우는 서장훈의 작전에 따라 찬스를 얻었다. 다만 골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흡족한 듯 차은우를 불러 "지금 못 넣었어도 괜찮고 엄청 잘했다. 앞으로 뛰니까 빈 찬스가 나잖나. 잘했다"고 다독였다. 핸섬타이거즈의 첫 경기는 66대 88로 패했다. 서장훈은 흔쾌히 경기에 임해준 후배들에게 찾아가 "고맙다"고 인사한 뒤 회식비까지 전달해줬다. 서장훈은 이어 핸섬타이거즈에게 찾아갔다. 서장훈은 핸섬타이거즈에게 "첫날 관중 부르고 강팀하고 연습게임을



답답하다'는 반응이 나오면 '뭐지?' 싶기도 하다. 뭔지 알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그런 것 같다. -댓글은 보는 편인가. ▶원래는 잘 안 본다. 중요한 장면이 나오는 회차에서 시청자들이 어떻게 봤을지 체크하는 정도다. 그런데 이번 작품은 처음부터 궁금증을 유발하면서 끌고 가는 장면이라 과연 사람들이 어떻게 보는지 궁금했다. 또 사전제작 드라마여서 조금 더 여유가 있기도 했다. 그러다가 이제 불륜녀가 누구인지 공개된 후부터는 '오케이



금요일 기대됩니다 전반 다섯골,, 어차피 못하는데 등산후 축구하면,,,, 상대팀 후반에는 후보들 기용,, 핸섬타이거즈 담주 기대,,, 오늘 차은우 나오죠?? 전 이 프로가 정말 재밌는데 남편은 재미없대요. 전 차은우땜에 재밌었던건가봐요~~~~ 갑분싸 생일도 좋고 핸섬타이거즈도 좋고 다 좋다 유선호 생일 만세 ㄱㄱ 오늘나왔어? 지금티비킴 ㅜ 그렇게 잘했었나요? ㅇㅓ느정도 였나요? 핸섬타이거즈 요새 애청하는데 재밌어요 ㅎㅎㅎ 진심 농구에 관해서는 엄청 칼같아 다른 예능이랑 다른 사람으로 생각할 정도로 뭉찬이 축구로 잘나가니~



이어 텅 빈 강의실에 심각한 표정의 서장훈이 누군가를 기다렸다. 이어 들어온 문수인에게 "우리가 이거 분석을 좀 해봤다"라며 일대일 영상 분석을 시작했다. 서장훈이 흔한 몸싸움에 소심해진 이유에 대해 묻자 문수인은 "있을 수 있는 모싸움인데 얼굴 맞는거에 트라우마가 있어서. 예전에 팔꿈치에 맞아서 인중이 심하게 다쳐서 48바늘 정도를 꿰맸다. 수술 다음에 모델 생활이 끊겼다. 그 이후로 상대가 높이 떠오르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