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chine translation results. 版???容原作者所有。机器???果可能存在??。 原文の著作?は原著著作者にあり、機械??の結果にエラ?が含まれることがあります。 Hak cipta milik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dung v? c? th? c? l?i trong k?t qu? d?ch b?ng m?y. 자유한국당, 오늘도 '삭발 릴레이' [연합뉴스] 자유한국당에서 삭발 릴레이가



문체부장관 박인숙, 여가부장관 정미경 검찰총장 김진태, 비서실장 김도읍, 청와대 대변인 전희경, 여당대표 조경태 여당당원 홍준표, 김무성 무소속 유승민 생각나는대로 써봤네요. 그래도 베네수엘라보다는 잘 살지 않을까요?ㅋㅋㅋㅋ 본가에 오니 역시나... 조국 장관에 부정적으로 이야기하시길래 이런저런 이야기로 방어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박인숙 삭발식에서 조국장관 응원하는 동영상 보여드렸더니 빵터지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자유한국당이 ‘체육계 성폭력 방지법’ 통과에 몽니를 부리고 있다는 비판이 나왔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여야의원들이 발의한 법안이 한국당의 방해로 법사위 상정조차 되지 않았다”면서 “한국당의 행태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취급하는건데, 공수처청원도 중요하지만 국민들의 취미생활, 지식습득을 막는 이런 행위도 철퇴를 내려야 한다고 봅니다. 주최의원 명단 : 민주당 : 노웅래, 우상호, 신동근, 소병훈(소병훈의원이 출판사 운영중이라 완전도서정가제 하자는 입장임) 자한당 : 박인숙 미래당 : 이동섭 찬성 이해자 : 책과사회연구소 백원근 대표 책읽는사회문화재단 안찬수 사무처장 대한출판문화협회 박용수 상무이사(전자출판에 대해서도 도서정가제 시행 요구) 한국출판인회의 박성경





의대 실험실은 일반적인 대학원 실험실과 약간 다릅니다. 물론 MD연구실도 빅가이 팀도 있고 포닥이나 대학원생이 늘 상주하는 큰 팀도 있지만 보통은 임상교실 연구실중에 그렇게 잘 갖춰진 팀은 별로 많이 못본거 같습니다. 대학원생이래봤자 전공의나 펠로우 학생 1-2명 (즉 낮에는 근무하고 밤에 수업듣는 대학원 야간반 학생) ,





삭발쇼를 벌이며 괴상한 방식의 총선 기획을 하고 있다. 그러나 성적은 막말순이 아니며, 공천이 삭발순은 아니다. 자유한국당은 산적한 민생 현안을 외면한 채 이미 합의되어 있는 교섭단체대표연설·대정부질문·국정감사 일정을 손바닥 뒤집듯 뒤집으며 국회의원으로서, 공당으로서의 책무를 방기하고 있다. 자유한국당은 제발 막말·망언·충성경쟁 삭발쇼 등으로 극우 핵심지지층 선동에 골몰하는 구태정치를 멈추길 바란다. 자유한국당은 제발 상식적인 메세지로 집권여당을 비판하고 합리적인 정책으로 정부를 견제하는 건전한 야당으로서의 기능을 해주길 바란다. 삭발



추석 이후에 뛰어드셨는데요. 투쟁을 할 때 사용하는 단어라든지 행동의 방식이라는 것도 그 절박함이나 흔한 얘기라서 최근에 쓰고 싶지는 않은 말씀입니다마는 진정성이라든지 이것이 국민들 동의가 됐을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되는데 독재라는 말을 남발한다든지 그 투쟁에 쓰는 단어들이 저는 사실 국민 정서가 따라가지 못하는 가운데 이루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절박한 마음으로 삭발은 하셨겠지만 과연 내일 열리는 국회도 보이콧한 자유한국당의 삭발식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하고 계실지는 의문입니다. 좀 아쉬웠습니다. 안타까웠습니다. ◇



적 사람들은 기득권이 였습니다 체육계 성폭력 방지법, 한국당 반대 법사위 상정 실패 스스로 삭발 희화화.. 본전도 못 찾은 한국당 삭발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네요. 완전도서정가제를 국회의원들이 밀어붙이고 있네요. 후 박인숙 의원 바라보는 나경원 언론사 편집국장 '자유당 박인숙, 사죄하고 사퇴하라' [펌] 현직 의대 교수 입니다 황뚜껑 상태가 심각하답니다?? 입영열차 긴급편성 부탁드립니다 기독교 수준.... 이재정 의원 '황교안 삭발, 좀



이유에 대해 "국회가 민의의 전당이고 조국 사태에 대한 민심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단식 농성에 건강에 우려를 표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 의원 곁을 지키던 이만희 한국당 의원은 "13일이면 오래 됐다. 의사도 언제든 심정지가 올 수 있다고 했다. 굉장히 위험한





또 봤다. 왜 머리를 밀었을까... 날씨도 쌀쌀해졌는데... 체온 유지도 안 될텐데... 왜 밀었을까... 예로부터, 용은 왕을 상징하는 동물이다. 곤룡포를 떠올려보자. 용이 그러진 문양은 오직 왕과 왕세자만 입을 수 있었다. 오늘날에도 그렇다. 대통령의 공식 상징은 봉황이지만, 우리는 곧잘 대통령을 용에 비유하곤 한다. 대선후보를 용 혹은 잠룡이라 부르는 것처럼 말이다. 용. 뜬금없이 왜 용 이야기를 하느냐. 2000년간 쌓아올린



인간의 이성과 지성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자유한국당의 이 삭발 정국은, 오직 용을 통해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앞서 말했듯, 나는 이 거대한 음모를 밝히기 위해 이 사진을 빠르게 도리도리-하며 바라보고 있었다. 그러다 문득, 이것이, 그것과, 무척이나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허허헛! 보라. 이 명백한 증거를. 나는 이 사진을 보고 소오-름이 돋았다. 삭발한 이들의 모습은 드래곤볼과 정확하게 일치한다. 세상에, 이런 우연은 있을 수 없는 거 아닌가. 그리고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