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고싶다ㅠㅠ 근데 우리 진혁이 감기걸리면 안되는데 흰패딩 개이쁘긴 했는데 그래도 한번은 보고싶다!!!!!!!! 약간 숙연하던데 이게나아진거야? 이렇게 행복할 수가ㅠㅠㅠ 얘를 13위 14위 까지 내렸으면 인기많은데 그정도라고?생각들거고 데뷔조는 맞았는데 누적수때문이구나 ㅠ 하기 딱 좋게 11위 만들어놓음ㅋㅋㅋㅋㅋ개미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장도연과 구구단 미나가 '괴 팍한 5형제' 정규 첫 게스트로 나선다. 17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장도연과





잠깐 쫄앗어 이진혁 이름바꿨다더니 정말 이름 바꾸면 도움이 좀 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 트윗 보고 뻘하게 터짐 ㅋㅋㅋ 업텐션 존나 후려치고 막말하네ㅋㅋㅋㅋ 이진혁 그남자의기억법 출연 공식입장 ㅇㅇ 침대 위에 이진혁.jpg 비즈니스와 현실편 이진혁 냅둬 왜 어그로 끌어ㅋㅋㅋㅋㅋㅋㅋ존나 싫다 오늘 6시 컴백 이진혁 한터 잡힘



더 팬덤 크니까 프엑 생방멤만 뮤뱅막힌건 이진혁만 봐도 확실함 티오피가수 이진혁 앞뒤론 뮤뱅나감 내 돌 독방 너무 좋아 최고야 안나 목소리 찬양하는 거 너무 내친구한테 이진혁얘기하는 나같았어 생방전부터 엑스4분할 미리 이은상 이진혁 김민규 구정모로 정해둠 이진혁 보고 나니까 살거같다ㅜㅜㅜㅜ ㅋㅋㅋㅋ서브컬쳐로 말을 텈ㅋㅋㅋㅋㅋㅋ 이진혁 노래 좋다ㅜ 근데 좀 신기한게 체감이랑 유입 이런건



빅톤이 쎄보이는데 초동은 이진혁이 더 잘 나옴 나 이진혁 때문에 처음 해보는게 많아 이진혁, 스위스 밝히는 뽀얀 피부 ‘하트 젤리 얹은 미남’[SNS★컷] 이진혁 김민규 데려가도될까요,,, 이진혁 나온 예능 거의 다 봤는데 김종현 이진혁....역시ㅋ 이진혁 호감덬인데 별명이 대럼지라길래 아 이진혁ㅋㅋㅋ오늘 팬들이 빼빼로데이라 빼빼로 달라하니까 아



도토리 닮지않았어? 굴려굴려 ㅅㅂ 까자마자 우는소리만 존나 해댐 입덕한지 4개월 좀 지났는데 그냥 매일 새로워 덕깎지겠지만 나 이진혁 같은 사람 처음 봐ㅋㅋㅋㅋ 그렇게 생겨서(?) 동화 같은 삶을 살자가 좌우명이라니ㅠㅠ 얼굴도 다양해서 재밌고 스타일링 컨셉 뭐든 다 잘어울려서 좋아 두 사람 뭐야



사람이었으면 이진혁 짝사랑하는데 내 청춘 다 바칠 듯 ㅠㅠㅠㅠㅠ 둘다 탈퇴피셜 안내고 솔로활동 치중하는거 ? 왜 안함? 나 진짜 처돌아서 미칠 거 같음 빌런 너무 내 취향이라고 인가 무대 몇번을 본건지 진짜 잘 어울리고 개멋있으니까 빌런 더 돌아줘... 막방이라던데 다 모른척 해줄게ㅜ 원래 연기하던 주연급이면 사실 엠사나 웹드 이러면 왜지? 하겠지만 첫 연기고 공중파 프라임 타임에 조연이어도 기회가 왔다는게 좋은거지



구구단 미나는 지난 16 일 진행된 JTBC 본격 논쟁 토크쇼 '괴팍한 5형제' 정규 첫 녹화 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호평을 얻어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



유지하고 있다. '대학내일' 폐간에 대한 아쉬움의 목소리는 크다. 취업정보, 공모전, 대외활동, 대학생활, 정치, 뷰티, 맛집 등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쏠쏠한 역할을 해 왔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펭귄 '펭수'가 표지모델에 나서면서 무가지 '품절'사태가 일기도 했다. '펭수' 출연 호는 현재도 중고 사이트에서 수 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엠넷 프로듀스 시즌4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가수 이진혁이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나섰다. [사진 제공 =





솔로덕질 너무 재밌어..... '괴팍한 5형제' 이진혁, 랩 실력 비밀 공개 "감정 이입하는 척 가사 훔쳐본다" 존나 충격적이야 우리 안 귀엽구나 이진혁 오늘꺼 보고왔는데 잘하는데ㅋㅋㅋ 잘생겼어.. 타덬이 보기엔 이진혁은 솔로가 나아 성적도 훨씬 잘 나오잖아 이진혁 은근슬쩍 춤 안 추고 뭐해 아 미친 이진혁 코앞에서 봤어ㅜㅜㅜ시벌 야 모해... 진짜 경력직즈 다 사랑했다 슬프다 프엑





업텐션팬이 쓴 성명서 있긴한데 그거 그 업텐션 원래 갤 까 고닉년들이 김우석 이진혁 필요없습니다 탈퇴하세요 업텐션은 6텐션입니다 이거일걸 저거 이진혁 응원봉임? 이진혁 솔로무대 봤는데 이진혁도 그렇고 황민현때도 느낀건데 이기적인 팬들 많아보여 앰비씨 후려치는것도 이상한데.. 뭐 성공하라고 이진혁 캐스팅했단건 더 이상하네..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김민규 x로 내릴라고 너무 무리수를 뒀어 이진혁 존잘ㅠㅜㅜㅜㅜㅜ 니들 프듀때 이건 알았냐? 요즘 내가 덕질하는 거 한장으로 모아봄 ㅇㅉㅃ 사과폰 쓰는 덬들아 덬질하기 어때 이진혁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