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렸다. 사진은 A 씨가 원 씨와 교제할 당시 나눴던 대화로 원 씨가 자신의 폭언 등에 대해 사과를 하고 있는 대화 캡처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원종건에게 동영상 촬영 허락한적 없다…제 신체 일부도 동의 없이 촬영" A 씨는 자신이 원해서 성관계 동영상을 촬영했다는 원 씨의 주장에 대해서도 반박했다. 그는 또 "원 씨와 카톡 메시지로 성적인 대화가 오간 적은 있지만, 저는 절대 원 씨와의





생각나서 적어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듯 욕 개먹고.... 아 진심 스트레스ㅋㅋㅋㅋㅋㅋ 가스라이팅 당하는 기분이야.... 내가 당하는거 (뜬금없이) 뫄뫄건 처리했어?? (말한적x) 서류 뭐 뽑아달라해서 갖다주니까 성냄 뽑아서 갖고있으라 했는데 왜주냐고(그런말한 기억 x) 내생각엔 본인이 이렇게 시켜야지 하고 말로 안뱉어놓은게 조금 있는 것 같은데... 내가 사람 말 잘 못듣고 그래서





가스라이팅. 부모관계야말로 혈연이라 더 강제성크고 잔인해질수도있는건데 가스라이팅 내보낸게 연생들한테 화살 돌리지 말라는 뜻으로 내보낸거 같아ㅛ음 와 ㅈㅇㄹ 삼류악역 개재밌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쉽애들 불쌍하다 하면 당연히 반발 튀어나오지 이게 왜 불쌍배틀 퇴사한다고 하면 원래 일케 괴롭히나 ㅋㅋㅠ 근데 스타쉽 연생한테 가스라이팅한다는거 궁예도 많아보임 난 딱히 연생들을 깔 마음은 안 들음 비밀 하루는 한순간도 마음편히 행복했던적이 없는거같아 술 주사로 폭언이 극혐인 후기 타덬인데 강다니엘이랑 강다니엘 팬들한테 힘내라고 말해주고싶어 주작한 거 진짜 악질이다



매도되기 딱 좋은 기회를 만든 셈이다. 이것은 누군가를 심리적으로 고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인데 본인도 제정신인지 의심을 하기 때문이다. 피해자가 아무리 설명을 해도 회의적인 시선만 돌아온다면 피해자는 더욱 분노에 쌓이게 되고 이러면 정신 건강에도 해롭게 된다. 만약 이런 피해를 입고 있다면 지인들에게 다음 자료에 눈 돌리게 해보라. 2009년에 방송된 20분짜리 TV 프로그램인데 기술자가 나와서 이 장치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보여준다. ( ) 만약 영상이 사라졌다면 Jesse Ventura’s Conspiracy Theory, season #1,





능소화 럽라로 아는 사람 존많 하루가 비밀 스테이지 바꿔서 단오 살림 -> 능소화에서 하루가 단오 죽였다고 가스라이팅해서 비밀 섀도우에서 죽은것도 하루때문인걸로 오해하게 만듦 하루 얼굴보다 먼저 등장한 손바닥 흉터 -> 단오는 이게 무슨 상처인지도 모르고 걍 흉터 있다고 좋아한 애 만들어버림 쌓인게 있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덬인데 주작이랑 별개로 이건 정신적학대인데 ㅅㅂ 라이터로 불 키는거 생각하는거 아니겠지? 그 아재는 무슨 감정같음?? 걍 우정은





해서 5벌....... 심장 아픈 것도 병원에 딱 1번 큰 병원에 검사를 받으러 갔을 뿐이지 치료도 안 해줬어 물론 치료할 방법이 없어서 그런 거였는데 딱히 나한테 병원비가 든 것도 아니라는 뜻이야 어릴 때 친척집에 2번이나 보내려고 했었어 그것도 한 번은 외가, 한 번은 친가에... 심장에 병 있다는 거 알고는 그쪽에서 거부했지만 ... 언제 버려질지 모른다고 생각하면서 컸어 한번은 내가 어릴 때 가족들이랑 되게 번화한 시장에서 길을 잃었거든 내가 가족들을 놓친 거지.. 국민학교 저학년 때였을 거야 시장에서 장사하던 모르는



난 일용직이니까 갑을병정 중에서 을도 아니고 병도 아니고 잘해야 정이라서 갑질 을질 병질까지 다 당하는 스트레스에다가... 아버지는 분노조절장애 있음 선택적 분노조절장애가 아니라 진짜 분노조절장애... 어머니는 그런 아버지랑 살아서 아무것도 못하고 아무것도 안 함 부모님 둘 다 알코올 중독이고... 제일 심한 스트레스는 사실 형제한테 당하는 건데 어릴 때부터 맞으면서 컸고(본인은 기억도 못하더라 난 트라우마 심해서 누가 손만 들어도 놀라는데) 난 사실 심장 안 좋아서 부모님이 날 안 때렸거든 형제만 때렸음 이건 형제가 온갖 말썽 다



유명한 예는 마틴루터킹 목사에게 한 공갈로 상원 보고서 220~221 페이지에도 나와있다. FBI는 킹 목사에게 공갈 협박을 하면서 자살도 부추겼다고 한다. ( ) 반달리즘 조직스토킹 피해자는 24시간 감시를 당하고 증거를 확보해서 반격할 위치에 있지도 않기 때문에 집과 소유물에 대한 손괴가 따르기도 한다. 마당에 쓰레기를 투척하거나 차를 긁어 놓거나 애완동물이 상해를 입거나 하는 등 말이다. 미끼 신용을 잃게 하거나 법적인 올가미에 걸려들게 하려고 미끼를 던지고



불법행위와 피해자를 묵인하고 덕질을 우선순위 두는 기괴한 팬덤문화 여기있는 덬들이야말로 그 누구보다 더 감정이입되는 사람들임 그리고 그 갑질과 어른들 욕심이 내 돌한테도 화살이 될텐데 이런 문제는 초장에 비판해서 바로잡아야한다고 생각함 선호 때문에 주춤하는 장면들이나 감정선이 더 보였으면 좋았을텐데 휘는 약방 이후로 자신의 계획에서 선호 아웃오브안중이고 오직 복수 선호 걱정이나 생각은 1도 없는데 선호만 미련철철이라 답답 간혹 살았으면 하는것 같지만 그냥 알아서 살아라 이런 느낌으로 휘는 직접적으로는 선호 살릴





다 퍼뜨릴 것 ', '내 친구들이 다 너를 똥차라고 부른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면서 "뒤늦게 마음이 약해져 원 씨에게 말 함부로 한 것에 대해 사과를 했고, 원 씨도 제게 지난 일을 사과했으면 하는 마음에 연락을 했지만 그는 전혀 미안하다는 말을 하지 않았다"면서 당시 자신이 처했던 상황과 관련, 상담 메일을 보냈던 증거를 함께 첨부했다. 원본보기 원종건 씨가 4일 자신의 '미투 의혹'과 관련해 해명 글을 올린 가운데 같은날 오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