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 출시 메뉴 대결을 펼치고 있다. 정일우는 데뷔 13년만에 첫 고정예능인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초특급 반전매력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중식도를 능숙하게 휘두르는 요리실력은 물론, 스케일 남다른 먹방 내공까지 선보인 것. 2019 새로운 요섹남으로 떠오른 정일우가 과연 어떤 메뉴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내일(15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드디어 정일우의 신상메뉴가 공개된다. 정일우는 앞서 ‘마라샹궈 밥만두’를 메뉴로 선정,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특별한 연유 소스를 아이디어로 낸 상황. 중독성 있는 매운 맛, 마라와 만두를



정일우는 "포인트는 소스에 있는 것 같다. 연유가 매운맛을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이원일 셰프는 먹자마자 "대~박"이라고 표현했다. 이연복 셰프는 "이게 마라 만두라서 그런지 당긴다. 확실히 정말 매력이 있다.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하나 다 먹었다"고 평했다. 이승철까지 "여기에 고량주 먹고 싶다"며 극찬했다. 다음 주자는 이경규. 대만에 간 그는 마장면을 찾아다녔다. 현지 대표 면 요리인 마장면은 참깨를 갈아서 걸쭉하게 만든 소스에 채소, 면을 비벼 먹는 요리. 이경규는 한 가게에서 레시피 전수를 허락받았다. 이후 이경규는 홀로 마장면을 비슷하게





한편 '야식남녀'는 올해 SBS 편성을 논의 중이다.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이연희x옥택연x임주환 그 남자의 기억법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과잉기억 증후군에 걸린 차세대 앵커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 버린 이슈 메이커 라이징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 6인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국산 쌀 소비 증진을 위해 ‘쌀’이 첫 대결주제로 선정된 가운데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이





이지아x유진x김소연x신은경 신성록x봉태규x오만석x강태오 =검토중 나는 간호사 사람입니다 (김현아 원작자 직접 지필) 의사가 아닌,간호사가 주인공인 드라마 단 번의 실수도 허락하지 않는 간호사의 업무 현장, 누구보다도 먼저 환자의 생과 죽음 앞에 서 있는 간호사들, 그들의 이야기 (캐스팅 미정) 하이에나 (별그대,바람의화원 장태유 감독 차기작)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김혜수x주지훈 앨리스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인생을 살아가고, 마음의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애환을 다루면서,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애틋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음성형 메디컬 드라마. 신하균x정소민 본 어게인 전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지독한 악연과 사랑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한 여자를 사랑한 형사와 살인마가 다시 태어나 한 여자를 사랑하면서 펼쳐지는 위험하고 치명적인 러브스토리 (캐스팅 미정) 학교2020



맛이길래 이토록 극찬이 끊이지 않은 것일까. 정일우는 ‘마라샹궈 밥만두’를 통해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번째 신상메뉴 출시의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신상출시 편스토랑’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1월 16일 방송 다음 날 첫 번째 신상메뉴의 전국 편의점 출시를 앞두고, 더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1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나오면 먹어보고 싶음 나





있음 알려줘. 그래서 정일우 사극 다 봄 예능 뭐 했어?? 내동생하면 좋겠다니 넘 따숩ㅠㅠ +++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 정주행 끝났는데 본방챙겨볼땐 의리로 챙겨봤는데 몰아서 보니까 존잼이얔ㅋㅋㅋㅋㅋ 정일우 빨리 멜로해8ㅅ8 밥누나때 이민호가 커피차보내고 손예진 정일우랑 완전친해져서 이민호 손예진 정일우 셋이서 여러번 사적으로 만나고ㅋㅋㅋㅋㅋ 이민호가 예진누나 커피는 내가 사줄게 하면서 커피차 보내고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순간이 다가왔다. 이원일 셰프는 정일우의 마라샹궈 밥만두를 택했다. 이연복 셰프는 이경규의 마장면에게 한 표를 던졌다. 이승철은 이원일에 이어 정일우를 골랐다. 마지막 김정훈 MD가 이경규에게 투표하면서, 2 대 2 동점이 됐다. 결국 평가단은 고심 끝에 이경규의 손을 들어줬다. 그는 활짝 웃으며 기뻐했고 "수익이 생기면 사회에 환원하겠다. 반드시 좋은 일에 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공개했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과 세 사람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전개되는 고도의 심리극이다. 지난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흥행에 성공했다. 이듬해 열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