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리면 무료 작품들만 올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부 작품은 기무 아니라도 살 가치가 충분히 있지만, 이건 제 주관이지 안맞는 분들도 있을테니까요. 기다리면 무료는 일단 맛보기가 가능하니… 판타지 용사를 피해 튀어라 - 작가가 심하게 약빨고 쓴 개그물입니다. 그냥 길게 설명할거 없이, 이 소설 주인공이 카카오





이게 정말 2019년에 나온 게임이 맞나 싶을 정도로 시스템 안정성에 의문을 표현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버그는 아직 돈복사, 템복사는 생기지 않았되 반복퀘스트를 비정상적으로 많이 받아 폭렙하는 버그, 요일던전에서 나오는 마지막 보상을 먹지않고 재시도하면 그 중간에 있는 아이템들을 챙기는 버그 등이 있으나, 게임내의 경제에 인플레를 줄만큼 많은 유저들이 시도한건 아니며, 오늘 수정패치중인



리니지M 사용자 감소 없어” 넥슨의 야심작이라는 V4 를 해보니 한국 게임의 한계가 달빛조각사 서버점검 한시간 연장이네요 달빛조각사 내캐릭 커엽... 아이온 커플이었습니다 달빛조각사 새로운 버그 등장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이 나왔길래 해봤습니다... 요즘 판타지 소설에 빠져있다는.. ㅋㅋㅍ 달빛조각사 정답 게임 기대하시는거 있나요? 요즘 게임들은 그냥 오른쪽 상단 버튼만 누르면 다 해주는군요. [눈물을 마시는 새] PC MMORPG 기대되는데요. 내년 출시 예정. 국산 게임은 대부분 영 맘에 안드네요 달빛조각사 잘만든 게임이네요. 필요하신분 쓰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소위 모바일 대작게임들은 하나같이 테크가 비슷하네요.



(눈마새)를 원작으로 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다만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는 언리얼엔진4 기반의 실사풍 AAA급 MMORPG이며, PC·콘솔 멀티플랫폼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크래프톤 관계자는 폴리뉴스와의 인터뷰에서 “ 는 내년 출시를 목표로 제작 중이며, 다음 주에 관련 정보를 유저분들께





게임자체는 대박이 났습니다. 모든 서버가 혼잡이며 대기열이 300-400명이 넘어가는 서버도 있습니다. 증설을 한다고 하나 아직 부족한 느낌이고, 상태가 심히 좋지 않습니다. 몹이 전맵에 걸쳐 안나오는 현상 (게임 재접신공으로 채널 바꾸기 노가다를 해야됨) 레벨이 간헐적으로 다운되는 현상(오늘 수정패치 진행중) 맵이동시 튕김 퀘스트 중복 적용및 사라짐등 사전예약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이 안되는 현상 서버와 관련된 문제가 많았습니다. 나무위키를 찾아보면 게임 서버를 함수형 프로그래밍 언어인



됩니다.(?) 어지간한 똥겜도 3점대에 머무르는데 광고에 모든돈 다 퍼붓고 1점대 갱신 + 추가로 평점 알바투입과 1점 삭제 들어가고있다는 '루머'가 도는중 카카오페이지 웹툰 달빛조각사 ost 티저 연제 안한지 3년 넘어간듯(?) 했는데.. 게임 때문에 달빛조각사 검색하다 카카오페이지 연제 3부 부활한거 찾았네요. ~_~;; 소설은 대부분 절대 보지 말라던데... 웹툰은 잘 남어 갑니다. 아이폰X 배터리가 콸콸...발열에... 충전기 연결해놔도 배터리 소모량이 더 큰듯한.. 퀘스트 글자는 너무 작고.. 그냥 오토로 놓고 구경하는...ㅎㅎ 자동사냥 게임 진짜 안 좋아하는데 주위에서 다들 해서



돌고있네요 ㅋㅋㅋ 그럼 전투는 또 재밌느냐? 그럴리가 있겠습니까 자동전투인데. 수동전투는 재미도 없고 불편하기만 합니다. 아무래도 부실한 컨텐츠를 가리기 위해 이런 식으로 뺑뺑이를 돌리는것 같네요. 개발자들은 진심 이런걸 재밌다고 만드는건지... 친구들한테 같이 하자고 했는데 먼저 지울 각이네요. 냉무 그냥 모션 자체가 답답합니다... 스킬모션, 공격모션 참 답답하게 만듬.... 타격감도....ㅠ 예전 중고등학생때 가끔 텍본으로 봤는데 이제는



바 있다. 제가 독신이라 시간이 많이 남아돌아서 워낙 게임을 많이합니다 요즘 나온 달빛조각사, 리니지2M, 미스트오버 등등 대부분 해보는데 건질거는 리니지2M밖에 없네요ㅠㅠ 예전에 나온것중 리니지2M에 비빌건 지금도 업뎃 꾸준히하는 검은사막 정도인거 같고 외국게임은 대부분 퀄리티는 있는데 너무 게임내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발달하지 않아서 하다보면 세상에 나혼자 달랑 떨어진 느낌이 들어서 외로워지네요ㅠㅠ 뉴스에서 국산게임 다들 비판하지만 괜히 리니지가 유저수 738만 이상인 국민겜이 되는게 아니구나 싶더군요 사람을 즐겁게 하는 요소가 뭔지 잘 알고있어요 기존에 리니지m



역시…라고 해야할까. 양쪽 세계의 판을 아주 잘짜놓아서, 미래지식 치트 같은것도 쉽게 못쓰게 잘 막아놓았습니다. 현재는 멀쩡한 세계지만 주인공이 학교에 메인 고등학생이고 미래는 7년뒤, 전국에 좀비가 창궐하고 주인공은 몇몇 생존자와 쉘터에 같혀서 하루하루 생존에 버거운 상태죠. 이런 상황이니 미래지식 치트도 안먹고, (로또? 당첨자 발표를 어디서 찾나요. 방송국은 커녕 통신도 안되는데) 반대로 과거에서의 대비도 학생신분때문에 크게 제약을 먹습니다. 물론 아주 꽉 막힌건 아니겠지만, 최소한 초반에 가벼운 발상으로 치고 나가긴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판을 아주



사용시간은 17일 108만2965, 19일 104만1550, 21일 102만8046, 23일 100만5678, 25일 100만6336, 27일 96만6583, 29일 93만9221로 집계됐다. '리니지2M'의 첫날 사용자 수는 54만명으로, 올해 출시된 롤플레잉 게임 중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다음으로 가장 많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리니지2M' 사용자의 연령은 30대(46.75%), 40대(26.68%, 20대(15.82%), 50대(7.0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