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시등이 가로로 길게 있는데요. 일반적인 #헤어드라이기 들 처럼 단순한 찬바람, 더운바람만 나오는 게 아니라 5가지 스마트한 모드로 머릿결과 피부관리까지 해주는 다양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원 스위치는 손잡이 앞쪽에 있으며 세팅(약풍), 건조(중간풍), 터보(강풍)의 3단계로 조절이 됩니다. 세팅 노즐도 바디와 똑같은 핑크색으로 특정 부위에 집중해 보다 빨리 머리를 말리거나 간편한 스타일링, 블로우 드라이를 위해 사용합니다. 바쁜 아침 출근길이나 성질 급한 분들은 보통 다 이 노즐을 끼운 채 사용하죠. 꼬인 머리를 풀 때도 유용합니다. 파나소닉 보습 헤어 드라이기



시식타임! 마루 맛난 거 먹어서 말랑말랑해졌을 때 모습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부엌에서 대활약할 수 있는 가전제품 소개 코너도 스튜디오에서 진행했어 전동식칼!!! 날 만지면 안돼!!! 식칼로 자르면 주로 뭉개져버리는 식빵을 마루가 "얇게" 잘라보기로



드라이기 EH-NA98의 공기 배출구, 전면 노즐은 참 특이하게 생겼는데요. 가운데 회색 구멍은 고속 건조 노즐이며 강풍은 그 옆의 두 구멍에서 약풍은 가장 가장자리에서 배출된다고 하는데 모발의 뭉침 방지를 위해 강한 바람과 약한 바람을 최적의 비율로 섞어 고속 건조 노즐로 분사해 건조 효율도 약 20%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쪽에도 뭔지 모를 구멍 3개가 보이는데요. 가운데 큰 구멍은 나노이(nanoe) 방출구이며 양옆 2개는 미네랄 이온 방출구로 나노이 입자가 젖은 머리를 말릴 때 일반 음이온 대비 약 1000배의 충분한



개봉하면서 영화인들이 극장 앞으로 와서 축하해줬다. 영화인이라면 누구나 참석해서 어울리고 축하했다"고 설명했다. 민규동 감독은 "개봉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는지, 매진되는지 볼려고 예민하게 지켜봤다. 그땐 예매 시스템이 없었다"고 했고, 이에 전도연은 "나도 극장에 갈 때 사람들이 얼마나 줄을 많이 서는지 보고 싶어서 둘러봤다. 영화가 2편이 개봉하면 '저 줄이 내 영화인지, 다른 영화 줄인지' 헷갈렸다"며 웃었다. 우리나라 멜로 영화는 '접속'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속보팀 신설 역시 거론된 상태다. 시종일관 덤덤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넘는 예능이 2개나 있어~~ ㄹㅇ 행복해ㅜㅜㅜㅜ 오늘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피엘 개웃기네 소니 시그니처 시리즈의 신제품 DMP-Z1과 IER-Z1R의 발표회가 지난 13일 소니코리아 본사에서 있었습니다. 두 제품은 어마어마한 성능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발표된 제품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한편에 전시되어 있는 이 날의 주인공 소니 워크맨의 끝판왕 DMP-Z1과 헤드폰급 이어폰 성능을 자랑한다는 IER-Z1R 등입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스크린에 보이는 2년 전 첫 출시된 소니 시그니처



감이 향상된 것으로 신선도의 높이와 확산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악음과声音의 분리도 좋고, 라이브 음원을 들어 보면 가수의 이동이나 무대의 생동감에 차이가 있음을 느낀 것이 굉장히 충격이었습니다. NW-ZX300도 명기에 올리는 완성도의 높이지만, 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 고급 "정"의 표현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이번 신제품 'NW-ZX507'는 지금까지의 워크맨 시리즈로 기른 노하우를 살린, 어딘가 여유를 느끼게하는 표현을 이모저모 느낍니다. 그 여유가 생동감 등의 "동"을 느낄



해준다고 하니 경이롭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기압 최적화는 완전무선 제품을 제외한 넥밴드와 헤드폰 2가지가 지원을 하는데요. 지상과 공중의 기압 조건에 따라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을 조절해준다고 하니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분이라면 매우 유용한 기능이라 할 수 있겠네요. 세번째는 헤드폰 사운드 설정 기능입니다. 블루투스 연결 제어는 기본에 연결 코텍 변경도 가능하고 배터리 잔량 확인까지 가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VPT 서라운드 설정도 역시 가능하며 이퀄라이저 조절은 기본이겠죠. 소니 마니아를 위한 CLEAR BASS 설정과 360도 방향을 제어할 수 있는 사운드 위치 제어도





후지오는 특이한 일본인이었습니다. 버블시대의 도시바는 기술자에게 대단히 관대했고, 기술자를 책임지는 상부에 기술 사회를 이해하는 임원들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자유로운 연구 개발 환경, 격식을 따지지 않는 그러함을 갖추고 있었고, 그 환경에서 세계 최초 낸드 플래시를 개발한 마쓰오카는 버블시대의 유산과도 같은 존재였습니다. 그런데, 이 멍청한 도시바는 그 낸드플래시를 별로 키울 생각이 없었고, 인텔과 삼성에게 그 기술을 일부 공개해서 그들이 SSD까지 만들 수 있는 길을 만들어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시바는 낸드플래시로 돈을 벌었지만, 마쓰오카 후지오에게 200만엔(2천만원)정도의 인센티브와 함께



리뷰 업로드~~~ 모…… 그저그런 리뷰……. 세명이 꽁냥…….. 시간 약 70% 경과……. 어? 저게 뭐하는거야? 이어후크를 막 폈다 구부렸다??????????? 순간…… 이 바보같은 인간아~~~ 나에 대한 욕이 튀어나오기 시작~~~~~ 그 때까지… 난 이어후크 만지면 혹시나 부러질까바 좀 작아도 귀를 쑤셔 넣어서 끼웠는데… 저걸 막 펴???????? 악~~~~ 여태까지 이어후크 사이즈가 작아서 덜 끼워진거야???????





저음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으로 레가토 아크의 흥미로움을 완전히 설명할 수는 없다. (*이 제품은 단순한 저음형 이어폰이 아니다.) 여기부터는 일반적인 제품 소개서처럼 제품 디자인과 사용 방법을 다뤄보겠다. 소리에 대한 이야기는 뒤쪽에서 이어진다. 구성품, 디자인, 사용 방법 레가토 아크가 담긴 박스를 열면 중간 사이즈 이어팁이 장착된 제품 본체와 소형, 대형 사이즈의 이어팁, 충전용 USB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