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회 보는 중인데 우승 해체 우승 해체 얘기하는 씬에 오정세 남궁민 연기 너무 좋다ㅠㅠ 스토브리그 권경민(오정세) 아버지 등장씬 예상.jpg 제6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 수상자(작) 공개 아니 스토브리그 드라마 뭔데 ㅋㅋㅋ 아 근데 오정세같은 타입 ㄹㅇ 술자리 이런데서 좀 챙겨주고 이렇게 자상하다 내가 이럴거같아 오정세 캐가 드림즈 44승했다고 많이 이겼다고할때 근데 아빠가 회장이지 지가 회장이야? 오정세..뭔가 현실에있으면 인정하기싫지만



꽁꽁 감춰져 있던 백승수의 이야기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스토브리그’ 2막 관전 포인트 2. 백승수 과거→#전부인 #매년 이날 #미안함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후 웃음기 없는 얼굴로 ‘파격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백승수도 전부인 유정인(김정화)과의 만남에 있어서는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4회에서 펼쳐진 두 사람의 만남에서 유정인은 “위로에 집착하면 그 기억 속에서 둘 다 못 나오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어. 이날은 매년 찾아올 텐데 노인 돼서도 이럴래? 앞으로 우리 이날만 빼고



이준혁은 특별출연이 아님. 또한 메인 포스터나 등장인물 소개에 차지하는 비중이 높음. 타격 육성 쪽으로 재능 있다는 얘기를 볼 때 복귀하면 타격 코치가 유력한데 등장 인물 설명에 민태성 타격 코치가 감독에게 거친 욕설을 잘 뱉는 무뢰한이라는 표현을 해 놓은 거 보면 향후 전개를





그 책만 읽어 봤어도 이렇게 어이 없는 논리 도출은 안했을 거 같은데.. 차라리 회장은 해체를 지시했지만 상무의 실적욕심으로 '우승'->'구단 가치 상승'->'비싸게 매각' 뭐 이런 논리면 어땠을까 하네요.. 이것도 상당히 무리수지만... 상무의 속내는 진짜..뭘까요? 오정세 “‘동백꽃’ 노규태는 외로운 남자, 혼나야 마땅하지만…” [화보] 최근 시청률 1위 KBS 드라마





둘이 형제인줄 알았음 ㅋㅋ 대단하다 오정세.. 완전 집중해서 보게 됨 사실상 최종빌런이긴 한데 아직 제대로 된 악역의 모습은 보여주지도 않고, 저런 류의 빌런에 휘둘리지도 않는 남궁민씨의 캐릭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뭐 저렇게 연기를 잘 하는지... 고세혁 팀장 본인 권한으로 내쫓는 장면부터 시작해서 잠깐 나 좀 봅시다 하고 경기장에서 대화 나누는 장면까지 진심 공포물보다 더 무서울 정도였네요;; 현실에서도 미생 마부장 같은 악역보다 저런 사람이 진짜 무서워서 그런 듯하네요. 고민도 집에 있는 식물에게 털어놓는 규태ㅋㅋㅋㅋㅋ ㅊㅊ 다음카페 Δ올해의



드림즈는 무사할 수 있을지, 이토록 백승수를 방해하는 의도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7회 엔딩에서 펼쳐진 잔을 깨는 파격 엔딩은 시작에 불과하다”라는 말로 앞으로의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흩뿌려졌던 떡밥들을 회수하면서, 꼬였던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가는 쾌감과 긴장감이 넘치는



했다. 오정세는 "청담동에서 풀메이크업하고 왔는데 (스태프가)'시간 없으니 메이크업 빨리 하라고 한다'고 했다"고 털어놓기도.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대세'로 등극했지만 여전히 오정세를 못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고. 오정세는 "한 3주 전에 지하철을 탔는데 내가 출연 중인 '동백꽃 필 무렵'을 내 옆에서 보고 있더라. 내가 나오는데도 같이 봤다. 나를 쳐다보더니 다시 화면을 봤다"고 말했다. ichi@news1.kr 강하늘 연극연습하는 건물에서 오정세랑 같이 있는거 학생이 우연히 보고 찍었어





그런법이 있거든 하는 여자분 같은데 맞지?? 노규태&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6jjGf-Aj3HRKfX@h-jXGY-gjhlq 동백꽃필무렵, 이거 완전 역대급 드라마네요. 한꺼번에 몰아봤는데 와... 눈이 아픈데도 불구하고 도저히 멈출수가 없더라고요. 엄청 재밌게 봤던 특집극 백희가 돌아왔다 작가던데 이 분 진짜 완전 제 스타일인듯요. ㅋㅋ 드라마 캐릭터 하나하나가 어쩜 그렇게 나름의 사랑스러움이 있고 매력이 넘치게 만들었는지 진짜 놀라울 따름이에요. 특히 그동안 별로 관심없던 배우인데 오정세씨.....!! 매력에 푹 빠졌네요. 노규태의 노만 들어도 빵빵 터져요. ㅋㅋㅋㅋ 노규태존은 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ㅋㅋㅋㅋㅋㅋㅋ 누나아 왜 드리프트를 타떠 권경민 구단주(오정세)가 고세혁팀장(이준혁)을





보여줬던 배우 오정세는 "당시 부담되는 장면이라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최강희 배우가 '아프리카 힙합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더라.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이상한 춤을 추는 그 영상에서 영감을 얻어 절실한 승재의 춤이 탄생했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오정세는 "최강희 배우는 나에게 연기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는 친구다. '연기에는 시작과 끝이 없다'는 얘기를 해준 적이 있는데 이 얘기가 지금까지도 연기할 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배우 최강희와 오정세가 함께한 JTBC '방구석1열'은 12월 15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음성이 신동엽이랑 오정세인데



📌 [ 부부의 세계 ] 📌 줄거리 l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로,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 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를 밀도있게 그리며, 상대를 파괴시킬 만큼의 증오가 사랑의 또 다른 형태일까에 주목해보는 드라마 연출 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