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궜다. 하지만 오늘도? 모든 선수들이 실력을 보여줬다. 나도 내 능력을 발휘하고 있었고, 패스가 잘 들어갔다. 그래, 사실 전반 끝나기 전에 몇 분 동안은 좀 각을 풀었다. 후방으로 움직일 때 한두 번 정도 걸어서 내려왔다. 80~90% 정도의 에너지만 썼다. 하지만 경기력이 나쁜 건 아니었다. 나는 스위치를 끄려고 노력했다. 무리뉴의 비판을 한



뭔 매치가 이렇게 많아 솔직ㅎ 북런던 더비말고는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는데 아... 맨유 경기 눈이 썩네요 맹구 도대체 왜 맥과이어를 8000만 파운드나 주고 대려왔나... 무리뉴 효과도 벌써 끝인것인가요 오늘자 맨유의 승리가 확실하자 퍼거슨 표정 맨유는 왜이렇게 무리한돌파를 하냐 근래 맨유 경기보기 vs 한국국대 경기보기 난 그게 젤 웃기던데ㅋㅋ 포치 맨유 가서 감독 스와핑 꼴 나면.. 맨유:리버풀.. 1:0 맨유가 이기고 있네요?? 일요일까지 해축일정 알려드립니다 토비도 희한하게 된 게 무리뉴가 손흥민을 노예처럼쓸거같은데 아직 토트넘팬 있는거같으니 가디언에서 방금 본 손흥민 기사



들어가는군요 희망적인 것은 클롭이 휴지컬의 일본인 미드필더 성공 경험이 있다는거고 비관적인 것은 그당시의 카가와의 위상은 미나미노와 비교할 수 없이 위였다는거죠 휴지컬 일본인 미드필더가 과연 epl에 정착할 수 있을 것인가! 재미있게 지켜볼 부분입니다. 아울러 리버풀은 이 딜로 손해를 볼 일은 일절 없습니다. 전술 이상하다고 남초 비롯 이기니깐 괜찮다고 댓글 달던 애들 진짜 답답해서 미치는줄 이제는 알겠지?ㅠㅠㅠㅠ 맨유전 쎄했지만 그래도 이기길 바랬다 ㅠ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솔직히 무리뉴 커리어 쫑났다고 봤습니다.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 즌권은 별도로 없다 . 대신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한 자는 홈페이지에서 표를 사는 권한을 준다 . 1 년간이다 .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는데 40 여 파운드 ( 영국화폐단위 영국은 유로를





연아나 박지성 같은 국민적 스타들에 비해 '극기'하는 능력이 좀 떨어지는 감이 있어요. 머 박지성이나 김연아 모두 먼가 이 부분에 있어서 만큼은 언터처블급이긴 합니다만... 연재는 많이 흔들리는 편이더라고요. 아 쓰다 보니 넘 길다 ㅋ 맨유가 달라졌어요.. GIF 제대로 들어갔는데 마무리가 아쉽.. 복귀 이후 최근 두경기보면서 하는 말들이 수비가 못받쳐준다 감독이 못받쳐준다 미드가 못받쳐준다..이적해라 등등등 손흥민이 토트넘의



26일 왓포드전 8:0 승리에서 니콜라스 오타멘디의 득점 공동12위. 울버햄튼 - 33일 첼시의 타미 아브라함이 해트트릭을 기록함과 동시에 울버햄튼의 코너킥에서 자책골을 기록한 경기 공동12위. 노리치 - 33일 맨체스터 시티전 3:2 승리에서 코너킥 상황 케니 맥린의 헤더 공동12위. 첼시 - 33일 울버햄튼전 5:2 승리에서 피카요 토모리의 골 11위. 사우스햄튼 - 47일 맨유전 야닉 베스테르가르드의 헤더 공동9위. 웨스트햄 - 54일



몰래 정치질은 여전히 하겠지만.. 암가드랑 포그바는 라인업에서 완전 제외군요. 어째 기대가 1도 안되는.. 맨유도 간당간당한 수준이지만 페레이라는 epl 하위권수준에도 못미치는 실력인데 ㄹㅇ 아주 유명한 로이킨 복수극의 주인공 알피 홀란드의 아들이랍니다!! 리즈의 홀란드가 맨유의 로이킨에게 부상을 입혔고, 홀란드는 쓰러져있는 킨에게 엄살부리지 말고 일어나라고



ㅋㅋ 6조라니... 그 중간에 산체스 국대에서는 잘했음?? 진짜 개쩐다 맨유 진짜면...?? 잠이 안와....재밌으면 볼까봐 포체티노 경질 할때만해도 몇 경기 더 봐야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리그 첫 연승하면서 5위까지 올라왔네요 아직 경기 남은 팀들 순위가 반영되야겠지만 그래도 리그4위인 첼시랑 6점까지 좁혔네요. 12월만 잘 보내면 챔스 진출권은 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기그 경기가 맨유전인데 무리뉴 매치네요 ㅋㅋ기대됩니다 뭔데 이거;; 그경기 자기가 중계했다고 숟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골은 불안해 왜 이러케 잘해????!!!! 맨유 경기 잼있게 하네요 굳이 애슐리영이나 루크 쇼 돌아오는 걸 걱정안해도





하면서 침을 뱉었는데 킨은 이걸 잊지 않고 있다가, 맨시티로 이적한 홀란드와 만났을때 복수에 성공했고, 결국 무릎이 아작난 홀란드는 부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하위팀을 전전하다 은퇴했다. 로이킨 복수극은 대충 이런 스토리입니다. 근데 검색해보니 이런 글이 나오는데... 홀란드는 침을 뱉지 않았고, 양쪽 다 태클이 직접적인 부상의 원인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거짓과 과장이 섞여서 결국 사실과 많이 다른 내용으로 알려진거라고 하네요. 암튼 이 기사의 답글 보고 알았습니다ㅋㅋ 이거 맨유네ㅠㅠㅠㅠ 오늘은 일찍 자면서 이 노래를 자장가로 들어야겠군요





이제부터 얘기들은 아직 진행 중인 얘기들이 많아서. 제가 팀과 선수들의 정체를 밝히지 않고 이런 정도로 추진되고 있다는 정도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중략) 저를 믿으신다면 믿어주시는거고, 안 믿으신다면 어쩔수 없는거지만 구단 관계자들에게 직접 들은 얘기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수 없는건 빠그라질 수도 있는 얘기들이기 때문에 구체적 내용까지 공개하는 것은 선수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기 떄문에 우리끼리의 가십거리로만 소화할 수 있는 정도까지만 제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