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요미. 배우 부문 김보성 수상 장면 통편집 후 엔딩에만 나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유재석 씨의 활약은 그야말로 ‘명불허전이란 이런 것이구나’를 느끼게 해 준 시간이었어요 ...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섭외하게





광고노래 제맘이 녹아드네요~ ㅠㅠ 요요미ㅜ목소리 특이하넼ㅋㅋㅋㅋ 요요미 노래도 잘하고 귀여우셔ㅋㅋㅋ 요요미 94년생이네 애기다 ㄹㅇ 놀면뭐하니 × 아침마당 에 나온 요요미 이제는 솔직히 제 취미를 밝힐때가 온거 같네요 요요미쨩 공연 MBC에서도 나왔네요 ㅋ 요요미? 이 사람 순간 혜이니 인줄 알았어ㅋㅋㅋㅋ 요즘 아재들이 많이들 애정하시는 트롯가수님들.gif 요요미는 원래 목소리가 애기애기 한가봐요;;; 요요미가 94년 생이군요. 아침마당 보는데 요요미 귀엽게 생겼다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수부문 수상자 요요미 말투 원래 저래? 나미 - 슬픈인연 (feat.요요미) 와 마리텔에 요요미님 뭐죠? 요요미,





것 아니냐’라고 작가님에게 물어봤었다”라며 “하지만 이날 출연이 유재석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요요미는 꾸준히 커버곡을 내놓는군요. 끼가 참 넘치네요. 요요미 빌리진 틀어주세요 노래 잘 하고 귀요미 스타일의 ㅊㅈ라 모공에 올렸었는데... 유산슬 다음이라 유산슬 버프도 받을 듯... 팬 미팅 하는데 이경규 사회보고~~~ 여기에서 요요미가 입은 자주색에 카라부분 검은색 있는 거 코트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달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선배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아침에 벌덕 서드라~ 80km줄알앗더니 70km네....



무수한 커버 곡을 들어봤지만 이정도로 맛을 살리는 가수는 이 아가씨가 처음입니다. 다른 것도 들어봐야겠는데 토트넘 응원가는 쫌... 암튼 계속 들어봐야겠네요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한 가수의 정체는 공개하지 않았다. 실루엣으로 한 가수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그 실루엣의 정체가 바로 유산슬이었던 것.



요요미 트롯트 커버 NK-POP(?) PLAYING WITH FIRE -요요미커버 요요미 드라마 출연한 거 찾음 요요미 귀여웡 감동(이용주 요요미)과 재미(연하남쓰 유산슬) 다 잡은 갓침마당 ㄷㄷㄷㄷ 식상한 오타쿠만화 볼시간있으시면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어제 사이클 후기 아침마당의 유산슬 섭외과정.gisa 호주아재 신청곡 트러쥬떼효 오늘의 노동요 - YOYOMI 요요미 저분 울아빠가 유튜브로 보던데ㅋㅋㅋㅋㅋ 요요미 귀엽네요...유튜브 보는데...아침마당 나온거랑 살짝 다르지만 ..사랑습게 생김 ㄷㄷㄷ 요요미



라디오에서 뜬금없이 BTS - DNA 부른게 있길래 들어봤는데 랩할때 AOA지민 스러운 목소리가 얼핏들리는게 재밌네요. 여담이지만 이친구가 아이돌이나 다른 장르하다가 트로트쪽으로간것도 아니고 그냥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로 시작한것도 흥미롭고 커버영상에 스쿨뮤직이라는 악기쇼핑몰 회사가 뜨길래 왜그런가 싶었더니 스쿨뮤직이 엔터회사를 차렸더군요. 심지어 소속가수는 요요미 한명ㅋㅋㅋ 아직은 본인 오리지널곡은 좀 약하고 양산형 곡이던데 약간 아쉽긴하지만 잘되었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복고분위기 살려서 활동했으면 하네요.ㅎㅎ 진짜 귀엽고 노래 잘하네요 청주출신임 ㅋ 너무 귀여워 나도 영화관에서 '당신은 모으실 거야' 노래 보고 알게된 가수인데 노래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달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선배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아까 마리텔에서 잠깐 봤는데 잘 모르겠었는데 유툽 채널 가보니까 이런저런 노래가 있는데, 월량대표아적심 저 노래가 압권이군요 등려궁 이후로





이 오빠 뭐야 부타캐효 커버송 모음 두곡 갑니다 (non 트로트) 요즘 요요미홀릭이라 ㄷㄷㄷ... DNA 불장난 신기 놀면뭐하니에 나왔는데.. 귀엽게 생겼네요 .... 유튜브 보면 ..와 이쁘다 할 정도이고 ㅎ 94년생 요요미 트로트판 아이유가 될꺼라 예상해봅니다 ㅋㅋ 이 오빠 뭐야~~~ ㅇㅇ 놀면 뭐하니 보고 찾아봤는데 매력이 있는 가수군요 나름 유튜브에서 인지도 있는 분인듯요 김태호PD의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한 가수의 정체는 공개하지 않았다. 실루엣으로 한 가수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그 실루엣의 정체가 바로 유산슬이었던 것. 유재석은 데뷔 28년 만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