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로스와 마무리가 .... 아닌가 펩이 제의 포체티노 제의 아스날은 유스감독 제의 초엘리트긴하네 펩은 이미 12년 바르샤 첼시할때 아르테타한테 첼시 분석해달라고 했고.. 이것도 궁금 아니 브라보 쟤는 왜 저렇게 태클을 해서 어쩌구저쩌구 ㅋㅋㅋㅋㅋㅋ 아르테타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날리고 ㅋㅋ 똥싸다 주저앉았으면 그냥 문지르고 돈 내놔라 땡깡 부려라 ㄷㄷ 아르테타 오면 꼭 해보길 자기 보다 한참 후배인 아르테타 밑에서 코치 하고 싶어하진 않을거 같은데 완전 열심히 땡기고



아스날 측과 맨시티 측의 입장 부분 아르테타랑 헨더슨이랑 닮아보여 에버튼 아스날 경기 오호 희망회로일까 몰까 프레디 융베리 - 코치로 잔류 (Assistant Coach) 알베르트 스투이벤베르그 - 코치진 합류 (Assistant Coach) 네덜란드 국적, 1992년부터 코치 생활 시작 반할 감독과 함께 맨유에서 코치 생활 경험 최근에는 웨일스 대표팀에서 긱스 감독 하에서 수석 코치직 역임 (이번 여름 유로까지는 아스날 코치직과 웨일스 코치직 동시 역임) 스티브 라운드 - 코치진 합류 (Assistant Coach) 미들스보로, 뉴캐슬, 에버튼, 맨유,



아르테타가 자카는 아스날에 잔류할걸로 예상한다고 말함 [공홈] 아스날, 아르테타 휘하 코치진 발표 아르테타 첫 컨퍼런스 요약.jpg [존 크로스] 크리스마스 이전에 선임될 듯한 아르테타…그러나 처음 감독을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드레싱룸 내 몇몇 고참 선수들은 우려 아르테타란 감독이 유명해? 아스날은 본머스전 경기력 압살하네요 아르테타가 펩이 화내면 그거듣는 그사람인가? 아르테타 코치시작 할때 포체티노 제의도 받았었구나 만약에 아르테타가 에버튼 가고 안첼로티가 아스날로





온다면? 사미목벨 - 아스널의 새감독은 미켈 아르테타 [인디펜던트] 헤르타는 자카를 25m파운드의 영입조항과 함께 임대해오는 것에 동의했다 이제 남은 것은 아르테타의 대답에 달려 있다 오늘 나름 빅경기가 기다리고 있네요 아르테타와 램파드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맨시티 아르테타 나가려나 전반적 종료후 안첼로티와 아르테타.gif 이거 찌라시라도 존나웃김 ㅋㅋㅋㅋ 아르테타 첫승! 아르테타가 펩이 화내면 그거듣는 그사람인가? 아르테타 인터뷰 멋있다 해축•루머) 아르테타, 아스날 감독으로 부임 임박?! 더선 속보로 아르테타 집 앞에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아스날 드레싱룸 영향력 있는 선수들은 아스날 같은 빅클럽에 감독을 처음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으며, 그들은 안첼로티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감독 프레디 융베리의 부진한 결과 및 퍼포먼스 향상 실패는 아스날로 하여금 더 빨리 움직이도록 만들었다. -60세의 안첼로티는 에버튼과 대화를 나누었으나, 여전히 아스날 감독직 자리를 원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를 향한 아스날의 공식적인 접근은





아직 없었고, 아르테타는 크리스마스 이전까지 선임될 것으로 보이나, 이러한 결정은 어쩌면 드레싱룸 내 갈등을 초래할 수도 있다. ㅊㅊㄹㅆ 난 사실 무리뉴도 여기 와서 알게 됨ㅋㅋㅋㅋㅋㅋ;;맨유 소식으로 ㅋㅋㅋㅋ 그래서 잘 몰라. 아는 감독이 너무 없 ㅠㅠ 분명히 본머스보다 공격전개도 좋고 중원장악력 미쳤는데 양옆 크로스 올리는 넬슨과 사카 이 두놈이 개똥을 싸네요 분명히 감독 바뀌고 경기력이 180도 반전 했는데 수많은 마무리 기회를 다 날려버리고 역습 한번에 뚫려서 본머스한테 선취골을 먹혀버리네요.. 아르테타 하프타임에 빡칠 것 같네요 분명히 경기력은 엄청나게 좋은데 마지막

이삿짐 트럭왔대 아르테타 레알 갈려나 아르테타 나가고 맨시티 경기력 떡상? 아르테타 오피셜떴네 아르테타가 자카는 아스날에 잔류할걸로 예상한다고 말함 아르테타 질문에 진절머리 난 펩 과르디올라 ㅋㅋㅋ 아스날 미켈 아르테타 감독 선임 근데 원래 이렇게 감독이 우르르 바뀌진않지..? 아르테타 정도면 박종윤 마음에 드냐 EPL 아스날은 올라올수 있을까요? 아르테타 오피셜떴네 좋은데 착잡한데 불안한데 좋은데 싫어... [텔레그래프-샘 딘, 제이슨 버트] 아르테타 건에 대한

보드진들은 아르테타 집 밖에서 포착됨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텔레그래프] 미켈 아르테타가 관심두고있는 선수: 다니엘레 루가니, 나단 아케, 다요 우파메카노 아르테타 정도면 박종윤 마음에 드냐 아르테타의 선택에 대한 펩의 걱정jpg. 더선 속보로 아르테타 집 앞에 이삿짐 트럭왔대 아스날 경기 집중해서 본거 처음인데 [오피셜] 아스날 새 헤드코치로 미켈 아르테타 선임 만약에 아르테타가 에버튼 가고 안첼로티가 아스날로

ㅈㄱㄴ 아스널과 첼시 저녁 11시라서 시간도 좋은 듯 순위는 차이 나지만 런던 연고지 팀들의 자존심을 건 한판승부 안갔으면 좋겠는데 펩은 보내주겠다는 입장이라서 나갈수도있을거같음 물론 저쪽에서 원해야겠지만ㅋㅋ 후회중인거 아니냐.. Barcelona will monitor Mikel Arteta closely. He could be an option as a replacement for Valverde. [@SPORT] 바르셀로나 아르테타

단장 이 사진은 오늘 아침에 찍힌 사진이며 두 아스날 보드진은 아르테타 집 밖에서 차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시티와 아스날 경기의 불과 몇시간 전 사진입니다. . 누누도 안 된다고 열변을 토했는데 솔직히 감독 문제 아닌거 다들 알지않음? 아르테타는 이제 코치 커리어 시작이라고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더 큰인물 될 수 있다고 봄 그런데 가라앉는 배에 굳이 왜올라타는거지... 아르테타가 온다고 크게 바뀔건 없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