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름돋네요.. 솔샤르 경질되고 포체 부임한다면.ㅌㅌㅌㅌㅌㅌ 상상만해도 경악 스럽네요.. 잔다 개새끼들아 둘다. 골키퍼 실수 둘다 0ㅡ2 패배 둘다 경기력이.허졉함 둘다 최근에.잘나감 먼저 웃픈짤부터 하나... 내년에는 류감독 이런 액션 생기면 안된다 맹구야!!





이건 맹구실책 ㄴㄴ 오히려 센스플레이 ㅋㅋ 근데 표정이 웃겨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쳐라!!! 모범적인 팀 지도하니 무리뉴 엄청 좋을듯하네요. 맨유는 골 넣으면 춤추기 바쁜데 토트넘은 그런거 없고, 두번째골 알리처럼 끝까지 집중하는 모습 보이고 현재 맹구보다 선수 수준과 태도가 너무 차이 나네요 맹구라고 조롱하는거 진짜 싫어ㅋㅋㅋㅋㅋㅋ ㅎㄷㄷㄷ 무슨일이쥬 존나 인싸체질인 자기만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새학기에 개인기를 하면서



축구의 기본인데 좌우 윙백의 상태가 이미 맛이 간 상태에서 공격을 풀어낼 수 있는 키는 결국 에릭센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죠. 하지만 구단에선 스스로 정한 짠물정책을 깰 생각없이 선수와 지리한 협상 평행선만 달려대니 에릭센은 지난 시즌 한껏 몸값 띄워둔 상태에서 제대로 대우받고 재계약을 하든 이적을 하든 하고싶은데 이것도 저것도 안되고 시간만 질질 끌리니 동기부여가





9위 복귀... 진짜 맹구 됨... 클린한 차트 장범준은 맹구 닮아서 맹구(짱구친구) 며칠전에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언제적건지 제 기억속에는 없지만 맹구 역할했던 사람이랑 이봉원씨 등등 익숙한 얼굴이 보입니다. 참고로 kbs코미디 채널에서 올린건데 아쉽게도 335화 부터 409화까지만 있습니다..ㅜ 이 경기 현재 1ㅡ0으로 셰필드가 압도중인데 경기력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맹구는.패스자체가...아에안됨ㅋㅋ 선수들이 넋을 놓고 경기하는듯ㅋㅋ 정신줄을 라커룸에





싶은... 의지선수 안타 터져서 좋다ㅋㅋ 지들이 좋아하는 형들 다있네 맹구 경자 민병신 아니시발 생각해보니 또 어케 이렇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끼고다니던 놈들이자너 아직 2시간 30분 남았는데 3시면 볼텐데 넘 시간이 기네요 멸칭을 대놓고 기사제목으로 쓰냐 개싫어 리버풀이 클럽월드컵 81년 도요타 지쿠의 플라맹구 경기를 재현하면서 동영상 소개 나오는데 동영상 배경에 일본 전범기 나옴. 다시 수정했다하지만 예전에 리버풀소속 케이타가 전범 문신으로 물의를 일으켜 다른 문신으로 덮어씌우고 구단측에수 사과를 했건만 또 물의를 일으키는 노근본 리버풀. 포그바 들어와서 경기 재밌어져서 좋긴 했는데 꼴찌팀한테 떡실신이라니.... 안보고



리빅아(리버풀 빅클럽 아니야)가 아니라 맨유 더 이상 빅클럽 아니야이네요 언제 회복이 될까요????ㅠㅠ ㅋㅋㅋㄱㄱ 무리뉴 vs 포체 포체 생각보다 승률이 안좋은편(?) 토트넘이 창립이후 획득한 트로피 수 보다... 무리뉴 혼자서 겟한 트로피가 훨씬 많다는 ㅎㅎㅎㅎㅎㅎㅎ 첼시 -> 맹구 내리막 코스타고 있지만... 무리뉴 커리어는 펩 클롭 보다 좋다는 함정이 있다. (말년에 그렇게 조져도 아직 이기다니 ㅎㅎ)



폼이 올라오는걸 보니 정말 축구는 역시 감독이 반이다라는 말이 맞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무리뉴가 현재 스쿼드만으로 충분히 만족한다라고 부임할 때 이야기 했던 게 다시 떠오릅니다. 맹구 조련할 때랑 비교하면 너무 행복하겠죠?;; 쳐라!!! 1/3이 지난 시점이긴 하지만 2위 그룹과 3게임 차가 나네요. 리버풀이 3연패, 레스터나 맨시티가 3연승해야





헤드코치 선임이 임박했고, 시즌의 2/3가 남은 상황에서 성공하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헤드코치가 발표될때까지 더 이상의 언급은 없을 것입니다 베트맨에 나오던 그 조커같은데, 어릴적 맹구가 배트맨~~하던 시절 봤던 배트맨 지식이 전부인데.. 그상태로 그냥 봐도 무방한지요? 경기력 암걸리겟네 맹구 우짬요 ㅜㅜ 이때까지 맹구라는 말을 쓰는 사람들 많았지만 한번도 쓴적이 없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맹구라는 말을 써보네요





많이 만드는 비결은 개인기와 특기를 보여주기 헐... 맹구형... 맹구 멸망 ㄷㄷ 5ㅡ0가즈아 국내팬1위 맹구 맹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맹구 2-0 시티 ??? 헐 저기서 봤구나ㅋㅋㅋㅋ 울나라 팬들 작명센스 참 좋네요ㅎㅎ 와 무리뉴 기대되기는 합니다 낮에 봉숭아 학당 보여주는데 김형곤씨가 그립네요 헐헐헐 첼시 또 지고있네요 ㅋㅋㅋ 우리 와이프가 왕년에 왕조현 닮았었다고 하는데 최근에 짱구 19기 보는데 내가 프로불편러인가 애들 인성이 너무 터져보임 아이고 맹구야 ㅠㅠㅠㅠㅠㅠㅠ 맹구ㅋㅋㅋㅋㅋ 카트하다가 볼넷ㅋㅋ epl) 토트넘 포체티노 경질 결말의 시작은 결국 에릭센



왜 그래... 약처럼 ㅡㅡ;; 이런... 가즈아 잘했어 이럴수가... ㅋㅋㅋㅋㅋ순간놀람 맹구보고 맹구 닭집.... 가끔 모르는거 있으면 검색해서 아 ㅋㅋ 그렇구나 하는데 오늘은 '알동'하나 배워갑니다ㅎ 공백기가 생각보다 길어져서 지도하고 싶은 욕망 엄청 날텐데 당장 이번주부터 데뷔네요 ㅋ와 꿀잼 예약입니다. 무리뉴가 쓰는 손흥민도 궁금합니다. 지금 토트넘 스쿼드 약하지만 맹구 스쿼드로 유로파 우승까지 갔으니 그래도 아직 챔스 진출권까지는 희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겨울 이적시장 기대되네요 ㅋ 이피엘은 이래서 꿀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