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의 부활. 오리에의 센터링 정확도도 따라서 올라오고. 정말 감독 교체후 선수들의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되는 것과 함께 수비와 허리 담당 선수들의 실력과 폼으론 감당하기 어려웠던 빌드업 스타일을 버리고 간결하게 스타일이 바뀌니 전체적으로 죽쑤던 선수들이 같이 폼이 올라오는걸 보니 정말 축구는 역시 감독이 반이다라는 말이 맞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무리뉴가 현재 스쿼드만으로 충분히 만족한다라고 부임할 때 이야기 했던 게 다시 떠오릅니다. 맹구 조련할 때랑 비교하면 너무 행복하겠죠?;; 이럴수가... ㅋㅋㅋㄱㄱ 혼돈의 EPL이네요 레스터 캬





맹구 닭집 경기 보실 분 있나요? 감쟈 왜케 맞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맹구야 ㅠㅠㅠㅠㅠㅠㅠ 김맹구 너....✊ 우리 거의맹구 감기빨리 나아ㅠ퓨 셰필드전이 솔샤르의.마지막 경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ㅋㅋ 김현수 가을 맹구 이어가네요 맹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구 확실히 못하긴.하네요.. 요새 스포츠 기사는 제목을 과감없이 뽑네요 (feat. 맨유) 맹구 이거 너무 맹구같이 귀엽게 나왔다ㅋㅋㅋㅋㅋㅋㄱ 맹구야 너도 하나 쳐야지 우리 와이프가 왕년에 왕조현 닮았었다고 하는데 맹구 완전 사망...pkㅋㅋㅋ 맹구 역전 ㄷㄷㄷㄷㄷㄷㄷ대부활 하.... 맹구 임마들 영국도 냄비들 많습니다



맥을 끊네요. 맥커터 대단하다 넋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맹구야 입에 벌레 들어간다 이눔아 맨시티 ㅇㅓ떻게이긴거��ㅋ [SW이슈] 이제 정말 맨유는 맹구가 된 것일까 이게 기사 제목입니다. 유쾌한건 좋네요. 팬분들은 화가 나실 수도... ㅋㅋㅋㅋㅋㅋㅋ 모지리 같아서 귀여워ㅋㅋㅋ 속죄해 애 셋 놓은 지금 보면 맹구 닮은 것 같네요. 조온나게못하네 역시맹구 ㅎㄷㄷㄷ 포그바 들어와서 경기 재밌어져서 좋긴 했는데 꼴찌팀한테 떡실신이라니.... 안보고 주무신분들이 승리자네요;;;; 맹구한테 져서 제일 가슴 아픈





단어임. 이한단어 만들어 내기 위해 자기의 정체 다 까발리고 필자를 비롯한 수많은 신도들 다 날려버리고, 스스로 바보가 되는 노력까지한 그의 목숨같은 단어임. 3. 달창 작자 : 미상 일반적으로 일베용어라고 알고 있지만 필자는 손가혁이 만들었다고 생각함. 손가혁은 일찍부터 여기 보베를 비롯해 수많은 커뮤니티에 잠입해 당시 문재인 후보를 까고





ㅋㅋㅋ ??? 헐 저기서 봤구나ㅋㅋㅋㅋ 맹구골~~ 짱구 나름 희귀한 장면 모음! 양경자 김맹구 뒤에 극문, 똥파리, 작전세력, 달창 등의 유래 진짜 저기는 왜 저렇게 조롱하냐 진짜 짜증나ㅋㅋㅋㅋㅋ 친구가 하이에나 된 사연 맨유 근황.jpg 맹구 멸망 ㄷㄷ 5ㅡ0가즈아 국내팬1위 맹구 맹구도 신나쒀ㅋㅋㅋ





함 ㅋㅋㅋㅋㅋㅋㅋ ㅅㅅ 원근법 파-괴 IG는 더샤이가 저렇게 잘해도 더샤이가 감독한테 개겼을 때 과감하게 빼버리고 듀크 선택했었죠 맹구 포그바도 그렇고 첼시 태업도 그렇고 감독이나 코치한테 선수가 훈수 두는 놈은 과감하게 대해야죠 지들이 좋아하는 형들 다있네 맹구 경자 민병신 아니시발 생각해보니 또 어케 이렇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끼고다니던 놈들이자너 왓포드는 리그에서 1승밖에 못한 20위 팀이다 그리고,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이 골로 왓포드 시즌 두자리수 골 돌파했다



방송 올라옴과 동시에 김어준을 바보로 만들어 버림. 사실 김어준이 작전세력의 증거라고 제시한 그 아이디는 딴지회원이면서 김어준 자신의 골수 팬이었음. 이후 어떤 이유에서인가 오유 시게에서 대대적인 숙청이 시작되었고 필자도 그중에 속하게 됨. 결국 오유시게는 지금 거의 망한거나 다름없고 여기저기 커뮤를 돌며 놀고 있음.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약이오를데로오른 김어준이 오유를 사버렸다는 말도 있으나 확인된바는 없음. 결국 작전세력이라는 말은 김어준이 스스로 바보가 되면서까지 이재명을 보호하기 위해 빤스를 내리고 만들어낸, 김어준에게는 눈물젖은 빵과같은





똥파리였다고 하는데 확인된 바는 없음. 2. 작전세력 작가 : 김어준 2018년 민주당 전당대회 당시 드디어 김어준이 빤스를 벗었음. 그이전까지 이재명 사태에 대해 가타부타 이야기가 없어 팬들이 약간의 의구심을 가지면서 고개를 꺄우뚱 하고 있었음. 필자 본인을 비롯한 대부분의 문파 팬들은 평소그의 언행과 스텐스 때문에 가장먼저 이재명





오 왜 그래... 약처럼 ㅡㅡ;;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맹구인줄 알았잖아 우연히 사진 봤다가 깜짝놀랐네 게다가 사진 쓸데없이 발랄해... 맨유 경기 잼있게 하네요 여윾시 기멘슈다 입니다 ㅋㅋㅋㅋ 이사람 영국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인데요. 저번 왓포드전도 맞추던데...ㄷㄷㄷ 정확히 1-1 이말도 맞는게.. 상황이 심각하긴 하네요... 공미로 내려간 라멜라 좀 한다 했더니, 역시나 유리몸이고, 케인은 질병이고... 로즈 빠져서 다행이긴한데... 산체스...오리에... 대체가없고... (전, 포이스가 좋던데..)



잘해주어야할듯요~~ 모우라는 미친듯이 뛰자... 가로채기 잘하자나...ㅠㅠ 무리뉴 vs 포체 포체 생각보다 승률이 안좋은편(?) 토트넘이 창립이후 획득한 트로피 수 보다... 무리뉴 혼자서 겟한 트로피가 훨씬 많다는 ㅎㅎㅎㅎㅎㅎㅎ 첼시 -> 맹구 내리막 코스타고 있지만... 무리뉴 커리어는 펩 클롭 보다 좋다는 함정이 있다. (말년에 그렇게 조져도 아직 이기다니 ㅎㅎ) 무리뉴 연봉은 ?? 1위 펩 2위 무리뉴 3위 시메오네 4위 베르테즈 (황사머니) 5위 칸나바로 (황사머니) 6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