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신태용 축구선수 감독 맞네요.. 요즘 재미있는 예능 뭐가있을까 몰아보기 좋을만한거 (뭉찬은 봄) 뭉찬 김정민 아들 둘 신기했음 뭉찬 목요일 11시부터 했을때부터 본덬 있니? 끝나는 시간 우리집만 슈돌 미우새 뭉찬중에 뭉찬보나봐 콜라 약간 조준호선수 닮지않앗어? 뭉찬 허재 씹덕캐야???? 근데 뭉찬 현역 뛰면서 찍을 수 있어?? 슛돌이 감독은 누가할까 뭉찬 어쩌다FC 로고.jpg 케사 씨름예능 언제한다그랬지 지금 뭉찬재방 운동회 재방보는데 뭉찬 보면 ㅋㅋㅋㅋ 달리는 자막들도 아재들 우쭈쭈해주는데 그게 웃김 뭉찬 시작한다 (끌올) 펌) [뭉쳐야찬다] 오심에 폭주하는 예능치트키 허재.jpg 근데 뭉찬에서 허재





미우새 15.1 슈돌 11.7 뭉찬 7.0 1박2일 첫방송한 6시 시간대 1박2일 15.7 복면가왕 8.3 집사부 6.7 허재 음주운전 5회인건 아시쥬?ㅋㅋㅋㅋㅋ 호란은 ㅠㅠ 안느 기초부터 잘 가르쳐줘 ㅋㅋㅋㅋ 다들 신나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 15.6 / 18.3 /



19.1 슈돌 11.3 / 14 뭉찬 6.366 뭉찬 존나 선방 ㄷㄷㄷ # 슈돌 아직 안 옮김 걍 일요일 예능 청률 쎄다는 말임 ㄷㄷㄷ 곧 저 세 개가 같이 붙을 거라 을왕리2에 아무나 1,2에 끝판왕 허재 넣고 전반전 생각했던거보다 잘 했네요. 크게 깨질줄 알았는데 말이죠. 용인축구회팀의 공격이 무뎌서 그런건지 2군으로 전반전 저런 성적을 내다니 대단하네요. 이런 결정하는 안정환 멋지네요.



더 이상해질 것 같은데ㅋㅋㅋ뭉찬이 이제까지 못해도 이해됐던게 축구 문외한 vs 조기 축구 오래한 이런 식으로 붙어서 아 역시 뭐든 오래하고 노력한 사람은 이길 수가 없어~ 이런 거였는데 저 팀은 오늘 급조됐는데 지면 어캄ㅜㅜ 뭉찬 보드라 요즘 뭉찬이 젤 재밌다고 ㅋㅋㅋㅋ 뭉찬 가서 다 보여주면 좋겠닼ㅋㅋㅋㅋ 약한남자 박태환 나오네 울팀 노답이고 오랜만에 보르도 봤는데 에휴ㅠㅋㅋㅋ뭉찬 존잼 1승 언제해ㅠ



짜봐야 무소용ㅋㅋㅋ 뭉찬 올림픽 특집 가자 ㅋㅋ 이긴종오 사격 응원하러 가기, 중계하는 안정환 여홍철 놀리러가기 뭉찬 담주 용병 박태환인가요 슈돌이랑 뭉찬이랑 같은시간에 하는거 너무함ㅜ 우리아빠는 축구예능으로 뭉찬을 안보고 무슨 케베스 김수로 으라차차?이걸 좋아하시던데 뭉찬 용병 섭외 능력도 쩔지않냐ㅋㅋㅋㅋ 미우새도 15언저리 나왔는데 슈돌 바로 11퍼 찍고 뭉찬도 청률 올라서 7퍼 찍음 눈썹문신 하고 싶네요 우리집만 슈돌 미우새 뭉찬중에 뭉찬보나봐 일요예능 편성 대이동의 첫주의 각 프로그램 시청률 결과.jpg 뽐뻐들 허재 뭉찬나올땐 낄낄대고 잘보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찬보다보면





조훈현, 이창호, 이세돌 선수처럼 넘사벽 1위였던 분들은 일상생활 중 어떤 부분에서 특출날지 궁금하네요. 뭉찬 언뜻 보는데 콜라 생각났어 ㅋㅋㅋ 예능이란걸 알지만 저렇게 이기고 싶을까... 뭉찬 선수들 다 나오는거 보고싶음ㅋㅋ 마지막 마무리 보고 역시 안정환이란 생각함ㅋㅋㅋㅋ 그냥 용병 잘하면 고정? 1시나 넘어서 끝났나 그랬음 본방 본다고 ㅈㄴ 피곤했는데 일욜 9시로 옮겨서 나아 진짜 빨리 보고 싶음 안정환 당신은.. 일욜9시대 예능 쎄네... 유일하게 챙겨봄ㅋㅋㅋㅋㅋ 존잼이얔ㅋ 어제 존잼 아형이 대표 프로인데 이건 토요일 스튜디오 예능 뭉찬은



고생하더니 안타까움 저거 오래갈까 싶었던 소재였는데 ㅋㅋㅋㅋ 거기에 시간대 바뀌었는데 오히려 살아났고 ㅋㅋ 선수들도 답답하겠지만. 저도 답답해서 ㅜㅜ 아재들 로망임 뭉찬도 얼마전부터 고정이고 연예뉴스란에 자주 보이는 듯 뭐 사바사겠지만 뭉찬 보는데 확실히 쩔쩔 매네 좀 ㅋㅋㅋ ㅋㅋㅋ울엄마도 좋아하는 예능중 하난데 시간대 잘옮겼다 ㅋㅋㅋ 중년층이 그쪽으로



시간대 미우새 15.1 슈돌 11.7 뭉찬 7.0 1박2일 첫방송한 6시 시간대 1박2일 15.7 복면가왕 8.3 집사부 6.7 시간대 개척하며 11시대에 자체최고 시청률 찍은 구해줘 홈즈 내년 서장훈이 대상도 가능하겠네요 흥하긴 했나보다 ㅋㅋㅋ 개웃겨 ㅋㅋㅋ아재들ㅋㅋㅋ 전술로 커버하는 것도 그거 실행되는 스쿼드일 때나 가능한 거 같음 당연한 소리인 거 알아.. 새삼



목요일 11시에 시즌1처럼 하거나 주말 뭉찬이 끝나고 10시50분에 편성되거나 할 것 같음 그렇대ㅋㅋㅋㅋㅋㅋ 속상하네 나오자마자 정후아빠로 시작ㅋㅋㅋㅋㅋ inyloach 이봉주 이형택 김요한 없으니깐 뛰어주는 선수도 없고 스피드도 없고 다들 가만히 서있고.. 오늘은 실망 이네요 그사람들을 모아 보다니 ㅋㅋㅋ울엄마도 좋아하는 예능중 하난데 시간대 잘옮겼다 ㅋㅋㅋ 중년층이 그쪽으로 간것같음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미운 우리 새끼'의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됐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상대팀으로 강서구 경찰분들 나오셨거든 그거 보니까 최근에 축구한 거 올라왔던 거 생각나구ㅠㅠㅠㅠ 의경팀이나 군부대팀은 나오기 힘들게찌........ㅠ 아니면 프로그램 장수해서 애들 상대팀으로 나가는 것도 재밌데따ㅠㅠㅠ 애들 아는 형님들이 계시니까 더 생각나ㅠㅠ 일단 안정환부터 1일1짠일듯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공 가지고 하는 운동은 금방금방 익히는 재능은 타고난거같고.. 5: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