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836 16 1 78 노쇼해도 욕 안먹는 노쇼의 전설 대기업회장 C씨 4656 31 0 79 펌) 일본여행 간다는 과외선생 해고~ 10668 13 45 80 양자물리학.. 대박이네요 (스포없음) 5566 28 3 81 주진우가 조국 부인 병명 밝힌거, 7168 23 0 82 (후방) 교복





예고.jpg 요즘 내가 좋아하는 예능 뽐뿌에 유재석 팬이 이렇게나 많았나요 어제 놀면뭐하니 시청률 놀면뭐하니는 악개에 시어머니 팬질 결합된거 ㅋㅋㅋ 놀면뭐하니 자리잡기전에 유재석 후려치기 계속 당해서 너무 슬펐다고ㅠㅠㅠㅠㅠ 그냥 놀면뭐하니 저건 그냥 유재석 하나가 끌고가는거잖아ㅇㅇ 유재석 놀면뭐하니에서 드럼쳤던거 있잖아 놀면뭐하니 오늘 처음보는데 원래 이렇게 잔잔한 맛에 보는거임...? 무도 플이니까 나 무도 1x년 덕질했는데 드디어 최근에 놀면뭐하니 방청 당첨도ㅣㅁ 놀면뭐하니 뽕뽀유 작곡가님 나올때 진짜 웃겨디지는줄 박토벤





‘유산슬’ ‘유재석’ ‘인생라면’ ‘비밀평가단’ ‘블랙컨슈머’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라면 가게에서 라면 끓이기에 한창인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지난 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의 장면으로, 당시 유산슬(유재석)은 김태호 PD의 연락을 받고 한 라면가게를 찾았다. 라면가게 사장님은 전화를 받고 갑작스럽게 가게를 비웠고, 유산슬은 라면 가게 장사를 하게 돼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유일한 고정 출연자로 그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이번에 악기 연주에 코러스까지 입혀지고 장엄한 분위기 속에 노래가 전개되니까 귀에도 잘 감기는데요. 정차르트(?)님께 존경심이 드네요 에휴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진짜 이렇게 보낼사람이아닌데... 에휴 개잘나올거 같은데 전에 첫화는 본거 같은데 여럿이 나오는거 재미없었어서ㅠㅠ 나혼산에서 박나래가 원탑이다, 박나래가 다 한다 박나래가 대상받기에 충분하다,의 근거로 나혼산이 잘되고있는걸 얘기하면 나혼산이 박나래꺼야? 이러더라 (실제로 본 댓글들임) 너무 극단적이야..ㅋㅋ 요즘 그런 프로가 얼마나 있다고.. 유재석 나오는 프로는 기본적으로 기빨림이 덜함 미쳤고 오졌내요 저양반의





가사에 몸서리쳤다. “팬들이 좋아하니까 참는다”면서도 결국 “안해 안해. 못하겠어”라고 울상을 짓기도. 데뷔 29년 차 유재석의 자아와 신인 트로트 영재 유산슬 사이 자아가 충돌했다. 결국 유재석은 “정말 힘들지만 해 보겠다”며 신인의 자세로 ‘합정영 5번 출구’ 응원법 영상을 촬영했다. ‘사랑의 재개발’ 안무 영상은 보너스였다. 대망의 콘서트 당일.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한 유재석은 스태프들을 일일이 챙기며 겸손한 신인의 자세를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번 라면가게 편이 뽕포유 끝나고 그 다음 소재인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뽕포유도 재밌는데. 라면 가게에서 벌어질 일들이 뭔가 더 기대가 되었거든요. 뭔가 잔잔하면서도 시트콤 같은 재미와 감동이 두루두루 녹아 있어서 자꾸 다시 보게 만드네요. 프로그램 넘 재밌더라 그냥 처음부터 볼까? 기대감은 광고료 상승으로 증명됐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기준으로 13일까지 해당 시간대 광고료는 개당 780만 원. 하지만 ‘놀면 뭐하니?’가 편성되는 20일부터 같은 시간대 광고료는 1350만 원으로 훌쩍 뛰어올랐다. 이는 MBC 전 프로그램을 통틀어 최고



‘릴레이 카메라’, 그가 드럼을 배우는 ‘유플래쉬’, 트로트를 사랑하는 유재석이 트로트 신인가수로 활동 중인 ‘뽕포유’ 등등이 그것. 이에 시청자들은 라면 가게 편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와 연계된 것이 아닐까 예상하기도 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김태호 PD 인스타그램 갑자기 들리는 쩔어ㅋㅋㅋ 원테이크 뮤비 예시ㅋㅋㅋ 놀면뭐하니 홍보용으로도 쓰니까 당연한거긴 하지만 그래도 개인인스타인데 지분이 거의





무대, 재치 넘치는 기획력은 여느 연말 시상식 못지 않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저력을 뽐냈다. 공기밥 무한리필에다 할머니가 직접 끓여주시고 직접 담그신 김치 깍두기 제공하면서 3500원이면 혜자까진 아니더라도 비싼편도 아닌데, 유튭 댓글에 비싸다고하는 꽉막힌넘들 많네 ㅡㅡ ㅠㅠㅠㅠㅠ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씨가 라면을 끓이고.. 라면 노래를 만들고.. 라끼남에서 강호동씨가 라면을 끓이고





무도처럼 리얼버라이어티 이런 느낌? 사야지사야지 우리 산슬이 기살려주거야 이번에 유플래쉬랑 뽕포유ㅋㅋㅋㅋㅋ 그룹 만들어서 활동하면 재밌을듯 아... 김태호 케비에스에서 스튜디오도 날로먹고 악덕 소속사 사장님인듯 자체 최고 찍었다 다음주는 유산슬에 찌사이도 나와서 더 존잼각 ㅋㅋ 응원법 예시로 ㅠ 귀여워 ㅋㅋㅋㅋ 깜짝 놀랐다 아까 응원법 가족이 다같이함ㅋㅋㅋㅋㅋㅋ 나는 놀면뭐하니, 어서와웅엥웅(아빠원픽), 놀토 보거든 나혼산, 아형은 재밌다는 후기 올라오면 어쩌다가 한번씩 봄 근데 딱히 재밌다 싶은게 없음....노잼은 아닌데 빵터진 적도 없음 덬들은 어떤 예능 재밌게 봄? 그래보여 난 거의



멋있다 연예대상에 예능피디상도 있어? 솔직히 김태호나 유재석이나 오히려 무도 끝나서 부담 없어보이는건 있음 오늘 놀면뭐하니 역대급이야 놀면뭐하니에 나왔던 라면집 '라면 전문점' 신해철 아버지와 나 파트3 가사를 보고 드는 생각.... 박나래는 나혼산 단독으로 끌고가는게 아니라서 유재석이랑 비교되는건가 놀면뭐하니 오늘 첨ㅂ느는데 ㅅㅂ존나 웃기넠ㅋㄱㅋㅈㄱㅋㅋㄱㄱㄱ 놀면뭐하니 첫방 전부터 김태호 유재석 이름값으로 광고 단가 엄청 쎘었음 김태호 자막 어디안가더라ㅋㅋㅋ 김태호피디 ㅋㅋㅋ 유재석으로 원없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