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을 수는 없지만 그것만 바라보고 활동하는 건 아니다. 순위가 좋지 않아도 파이팅하자고 했다. ▶(JB) 부담감도 있고, 좋은 결과를 내야겠다는 생각은 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건 우리 앨범을 가진 사람들의 만족도다. 성적을 신경 쓰지만 연연하진 않는다.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새 미니앨범 수록곡 가운데 멤버별로 애착이 가는 노래가 있다면. ▶(진영) '썰스데이'(Thursday)다. 우리가 무대에서 제일 잘 놀수 있는 곡인 데다, 소재가 독특하고 가사도 재밌다. 퍼포먼스도 좋게 나왔다. ▶(잭슨) 공감한다. 완벽하게



세계를 열광시켰던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 가요계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역대급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시상식은 힘들것 같고 인가 1위했는데 연말에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ㅇㅇ 작은시 소우주 캐롤 여기





될 정도야) 그것 참 멋진 거 같아. 누군가와 향과 색을 공유한다는 거. 아무리 자세히 설명해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온전히 이해할 수 없는 거거든. 그 멋진 걸 공유하는 게 당신과 나인 거라는 거. 그러니까... 내 말은...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주고 싶었어. 당신과 내가 운명이라고. '유리병 편지' 중에서 - 김종현 - ------------------------------------------- 너의 가장 멋진 순간들을



표 예매해야하는데 12시 차 수있을까 작년에 몇시 끝났는지 기억해? 떴니? 내돌 있나 너무 떨려서 ㅋㅋㅋㅋ 그때 푹 어플로 보고 있었거든 심장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아서 눈 감고 이어폰 한쪽으로만 들었엌ㅋㅋㅋㅋㅋ 별게 다 추억이야 얼굴이... 누군지 바로 못 알아봤네요 ㄷㄷㄷㄷ 하......끝나고 집와서 26일 오전7시까지 잠이나 자고 바로 출근 해야겠다 얼굴이라도 비출줄 알았는데 가요대전이 25일인데 발표가 29일 ?? 19일 잘못 적은ㄴ건가 시간 뭐야ㅋㅋㅋㅋㅋ





트위터 ✔ RADIO DISNEY 트위터 ✔ V LIVE 트위터 ✔ The Morning Mash Up 트위터 ✔ 1theK 트위터 ✔ 디스패치 트위터 ✔ “ASK BTS, 2019 Q&A①” (방탄소년단 : BTS) l 디스패치 ✔ “ASK BTS, 2019 Q&A②” (방탄소년단 : BTS) l 디스패치 ✔ “스치면 작품이다” 폴라로이드ver. (방탄소년단 : BTS) l 디스패치 ✔ 디스패치 [HD포토] 크리스마스 스페셜



지붕 튼튼히 해놓고 기다려라..... 그따위로 일하고 월급쳐받음? 존나 양심 중동갔냐고 둘이 뒷머리 슬슬 쓰다듬고 웃는데 넘 신기했어 아니 둘이 같은 그룹이긴한데...! 암튼 조았다고 합니다 SBS 가요대전 갤러리 이동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에이오에이(AOA) 설현이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들 존나 볼때마다 신나서 깨춤추고있엌ㅋㅋㅋㅋㅋ 2019 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19 SBS 가요대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번 1차 라인업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2019년을





성대 갈아넣은 럴바 응원법..有 가요대전 올해도 무대 엄청 높을까? SBS 가요대전은 웬디, KBS 가요대축제는 에이핑크네요. '2019 SBS 가요대전' D-1, 본방 사수 부르는 관전 포인트 셋 페이지 가요대전 보고있는데 갓덬들도 웃긴겤ㅋㅋㅋ 뒤로 갈수록 응원법 걍 던지고 떼창함ㅋㅋㅋㅋㅋㅋㅋ 맞아..집에서 사녹 스포만 보는게 이런기분이엇지.. 나 오늘 가요대전 폼림 사녹 성공하면 나눔하러올게! 가요대전 GD는 언제쯤 나오나요?? 191220 #오늘의떡밥 가요대전 본방 700명 +예비 발표난거야???? 이제 가요대전 몇시에 틀면 되는거야???? 가요대전 라인업 쩐다 가요대전 라인업



없는 장비죠. 단점은 수동 조정이고 속도가 무지 느립니다. 2010년 정도에 해성처럼 등장한 장비가 있는데 KINESYS라는 회사에서 나온 장비들이죠 컴퓨터로 높이조정 속도조정과 다른 키네시스 모터들끼리 조합하여 갑자기 끝장나는 공연 무대를 만드는데 공이 컸습니다. 속도도 기존 모터보다 20배까지 빨랐죠. 대략 이런게 가능합니다. 톤단위 장비도 이렇게 운용할수 있습니다람쥐. 이걸로 별의 별짓을 다 했습니다. 영상을 올렸다 내렸다 하는건 물론이고 이번 근래에 멜론





씨와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태영방송이 내부조사한다 그냥 쌩까겠따 한다는 소리네요 3분 58초부터!!! 해외투어 직캠이긴한데 전체적으로 잘보이는거 이거라 이거 가져옴! 전광판 연출도 좋았어서 이 직캠 가져온 이유도 큼 이건 서울첫콘날!! 중간에 끊기긴하는데 이때 행복했다ㅠㅠ 현장감느껴져서 가져왔어! 가요대전날인데 응원소리랑 같이듣는묘미



부분 있음 서로 알려주고 수정하쟈! *많은 대지들이 모여모여 더 풍성한 후기가 될 수 있도록 스퀘어로 돌릴께! 가요대전 SES - 드림컴트루 2PM - 어게인 앤 어게인 빅뱅 - 꽃길 Queen - don't stop me now 가요대축제 소녀시대 - 키싱유 미스에이 - 허쉬 에디킴 - 이쁘다니까 이문세 - 소녀 (소속사끼리 했던거 쓰기애매해서 뺌) (가요대제전은 누군가 찾겠지 머) (틀렸을수도있음) (틀린거 있으면 말해주셈) 레드벨벳 웬디가 컴백 첫 무대를 앞두고 안타까운 부상을 입었다. SBS 측은 "안전관리에 힘쓰겠다"며 사과했다.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