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구 97. 4대강 공사와 형님 예산을 위한 한나라당 국회 날치기, MB 형님 예산 천억원 이상 배정 .. 청와대 안주인 예산도 챙겨 - 결식 아동 지원 등 서민을 위한 예산들이 누락 및 삭감 - MB, 국회 폭행 한나라당 김성회 의원에 격려 전화 98. 4대강 공사 여주 "군 보트" 전복사건, 4대강 시설물로 유속이 빨라져 일어난 사건.. 방송사와 보수신문들은 침묵해 - 국토부, 경남도 김두관 지사 "4대강 검토" 무시 ..개발권 빼앗아 99. MB, 시대적





설명했는지 여부를 설명도하지 않은 채 지나갔다. 예능 프로그램은 다큐멘터리와 다르다. 실제 있었던 상황을 24시간 전부 보여주는 것도 아니며 재미를 위해서 일부분을 편집하는 것도 충분히 이해되는 부분이다. 그럼에도 대중에 보여지는 방송이기 때문에 민감한 문제일 수록 조심스럽게 다룰 필요성은 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가 촬영을 하면서 하와이 거주민들에 양해를 구했는지만 자막으로 설명했어도 아쉬움 없는 방송이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강호동을 향한 훈훈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영석은 유재석의 ‘37억 연봉’ 질문에 “돈 좀 받았어요”라고 쿨하게 인정하면서도 “많은 돈 감사한데 연봉도 아니고”라며 후배들 보기 좀 민망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ㅁㅊ 터지는거 거의다 이 둘사이에서나옴ㅋㅋㅋㅋ 신기할정도야 ㅋㅋㅋㅋㅋ 오히려 선수시절보다 탄탄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vs줄리엔강 복지에여 복지 저는 무한도전은 참 꼽기 힘들지만 나비효과 가





것 같은 스키니 헐렁한 상의거나 꽉끼는 상의 일본 도쿄에서 보는 중국인의 패션은 거의 같아요. 한국이 패션고자의 나라라 유행하는 것 모두 따라한다더라라고 하지만 중국인들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아요. 한 번은 팀 동료가 나만의 개성있는 패션이라고 뽐내며 인스타에 올린 출근 복장을 봤어요. 톰브라운 상의에 역시 스키니 진에 키높이 효과가 아주 훌륭한 스니커즈를 신어요. 얘는 돈이 참 많구나... 하고 예의상 좋아요를 눌러요. 그거 하나 받자고 SNS하는 거잖아요. 회사에 와요. 다른 팀의 중국인이 똑같은 옷을 입고 출근해요. 내가





22일까지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강호동 고딩때 사진으로 알려졌지만..중딩 최근에 예능보고 찐텐으로 웃은건 신서유기인가 강식당인가 거기서 강호동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는거 티비엔 어워즈 또 열리게 되면 유-강-신 엠씨 보는 거 볼 수 있으려나 아는 사람은 아는 존맛 치킨 박명수가 동갑인 강호동에게 말 못놓는 이유.jpg 와우 이상민 빚을 서장훈이 갚아준다고 했다네요 강호동이랑 하성운 귀여워.,.. 슈가맨에 핑클은 안나올까요 아 ㅅㅂ강호동개웃겨 강호동 예능신 강림 강호동이 말하는 유재석과 자신의 차이.jpg 신서유기 신작 근황 어르신들이 강호동



전설적 애니메이션 시리즈 ‘토이 스토리’가 9년 만에 돌아온 신작이다. ‘우디’ ‘버즈’ 등 익숙한 기존 캐릭터들에 더해 ‘포키’ 등 새로운 캐릭터 군단이 대거 등장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친다. 밥 얻어먹으러 들어간 집에서 주인이 애기를 재우러 간 사이 잠깐 둘만의 시간을 가지게 된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성시경·유해진· 김승우 등이 두 번째 시즌에 출연했지만 2년을 채우지 못 하고 폐지됐다. 시즌3는 故김주혁을 비롯해 김준호·데프콘·윤시윤 등이 출연해 순항을 이어오다 지난 3월 정준영의 '버닝썬 게이트' 논란이 터지며 급하게 마무리됐다. 이후 9개월여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방송은 다음달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구독을 했었어야 취소를하지;;;;;;;;; 한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배우 임시완이





9 흔하지 않은 불곰국의 운전매너.gif 39149 69 24 10 (후방?) 유비 아내 손부인 ㄷㄷㄷㄷ 42806 42 7 11 중소기업 현실이라네요.jpg 31912 68 54 12 BTS 팬, JTBC에 사과 요구…'뉴스룸 광고주 불매할 것' 23995 88 190 13 유진박 근황.jpg 33422 45 127 14 (후방) 노출이 과하다는 지적 받은 김민아.gif 36554 31 35 15 [MBC] 자가당착에 빠진



모인다. (사진=tvN, MBC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귀여울거같앜ㅋㅋㅋㅋ 강호동 로우킥 개웃기네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저렇게 가볍게 들다니. 운동했냐? 한사람 웃음거리 만들어놓고 웃기는거 시간 가는게 아쉬워 강호동이랑 예능한번 같이 나왔으면 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ㅇ 이진혁 한끼줍쇼에서 강호동에게 달랑 들릴 때부터





복구에 나서고 있다. 흙을 퍼내는 가장과, 갓난 아이를 내려놓고 삽을 들어 복구를 돕는 어머니들. 범람 위기의 청주 무심천에서 청주공업고등학교 학생들과 교사, 시민들이 힘을 합쳐 제방을 손보고 있다. 청주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 교복 바지를 걷어올리고 수해 복구를 지원하고 있다. 1965년, 춘천 수력 발전소 완공. 능선에 올라선 시민들이 이를 지켜보고 있다. 당시 고등학교의 수업 모습. 교련 시간에 M1 총기 분해조립, 맨손으로 쇠봉 타기 연습을 하는 고등학생들. 1인당 국민소득에서 필리핀이 2배 이상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