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욕먹을텐데 무리뉴 중국인터뷰당시 ㅋㅋ 무리뉴 자체로도 개빡치는데 흥민이는 시키면 시키는대로 열심해 해서 더 빡침 레비 회장 "에릭센, EPL 라이벌 구단으로도 이적 가능" 무리뉴 인터뷰보니까 더 이해해주고 싶지않음 이게 다 무리뉴가 좆같이 행동해서 그런거야ㅠㅠ 이제 무리뉴 인터뷰를 봅시다 무리뉴 인터뷰는 영문 풀버전





나 아직 무리타까지는 아니거든?근데 엌ㅋㅋㅋ무리뉴 맨유 인터뷰중에 그 유명한 가장 최근 무리뉴 손흥민 인터뷰 (호감도MAX) 무리뉴 인터뷰마다 험블원 타이틀인거 웃곀ㅋㅋ 무리뉴 인터뷰 보고 왔는데 걍 무리뉴 했는데? ㅋㅋ 물론 허니문기간이고 이겨서 그런거긴 하지만 무리뉴 인터뷰 영상에 쏘니 쪼금 보인다 오늘자 무리뉴 인터뷰- 손흥민 & 모우라 수비적인 부분 무리뉴 인터뷰가 젤 궁금하닼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후 무리뉴 감독 인터뷰.jpg 헐 무리뉴 인터뷰 떴다 골드 포치빠돌이라 모우라가 포치 자기 스트라이커로 쓴거 맘에 안든다고 한거 팩폭함 손흥민 아니었음 토트넘



확인 필수인게 내 생각 무리뉴 인터뷰 영상에 쏘니 쪼금 보인다 손흥민 "팬들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첼시 잡고 4위 간다 무리뉴의 손흥민 활용법에 대해 말들이 많네 무리뉴 인터뷰 별로인게 손흥민을 멕여서가 아니라 저렇게 말하면 뭔가 상대선수한테도 실례임 무리뉴 인터뷰는 영문 풀버전 확인 필수인게 무리뉴 케인 뮌헨 안 간다고 인터뷰하면서 유스들 훈련시킨거 약간 심리전이었을까 무리뉴랑 호날두는 국적도 같은데 서로 싸우는게 신기해 무리뉴 BBC 인터뷰.jpg 난 이 인터뷰가 무리뉴 캐릭터를 제일 잘 함축시킨 인터뷰 같음ㅋㅋ 무리뉴





굴었을듯 23번? 들어와서 뭘 했는데??? ( 일단 교체도 빠릿하게 안했을거고 선수들 압박감에 서두르는거 조절도 못해줬을거같고 수비 문제인거 다 보이는데 경기력은 이겼다도르(전반) 했겠지.... 오늘 첫 훈련 영상 조금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선수의 인성은 부모님께 배운거 같다네요. ㅇㅇ The Brazilian was excitedly saying last week that the new head coach's arrival meant he could now play in his favoured winger role, rather than as a makeshift forward. The problem is, and it's one that Pochettino found





한가지 봐야될 점은 그동안 포체티노 인터뷰로 속을 썩어온 덕들이라면 앞으로 그보다 더한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듣게 될거 라는 점에서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기를 포체의 인터뷰는 무리뉴에 비하면 애교 수준이니 ㅋㅋㅋㅋㅋㅋ 뭐라고 할지 벌써 궁금하다 그 부분만 짤라서 죽어라 까는건 좀 모르겠다 오히려 저거보면 손흥민을 결과 가져오기위한 선수로 생각하는거같은데 윙 톱 다 가능한 선수라 넣기 편하고.. 물론 쉬면 좋은데 저 인터뷰로





나쁜 팬들의 심기까지 더 악화시킴 즉 나 역시 이해는 되겠으나 기분은 뭐같음 무리뉴가 인터뷰에서 퍼거슨과 박지성도 언급이 되어있었고 손흥민의 겸손함 인성까지 얘기가 나왔네요 이렇게 박지성 손흥민이 각자 자리에서 레전드 역할을 해주고 특히 이 둘의 공통점이 항상 겸손하다는게 공통점이니만큼 뭔가 우리나라 이미지까지 좋아진 느낌입니다. 손흥민 인생골은 축구선수 공격진들도 평생 못해볼 경험이라 뜻깊고





무리뉴 탓해) 와 한국문화 칭찬까지 !!! 뭐라고 할지 벌써 궁금하다 손흥민도 핵심이 맞는데 대부분의 핵심플레이어를 놓고온것도 맞으니깐? 경기도 졌으니 만약 델리가 뮌헨전 가고 손이 안갔어도 경기 졌으면 핵심 놓고왔다그 얘기했을것같은데 그리고 손흥민 왜 교체투입했냐는 질문에는 이기거나 비기기위해서 넣었다는 대답은 충분히 핵심으로 본다는 얘기같고... 나도 기분이 썩 좋지않은데 무리뉴가 손은 핵심으로 안본다 이건 아닌것같아서 무리뉴도 인터뷰 좆같이 해서





무리뉴의 손흥민 활용법에 대해 말들이 많네 무리뉴 인터뷰로 매번 가려운데 긁어줌 난 이 인터뷰가 무리뉴 캐릭터를 제일 잘 함축시킨 인터뷰 같음ㅋㅋ 흥민이가 진짜 운게 맞나? 무리뉴 인터뷰영상에 달린 현지팬 댓글 무리뉴가 손흥민 언급했던 인터뷰.txt 경기후 무리뉴 인터뷰.txt 무리뉴 감독에 대한 추억... 나 얼마전까지 수비로 갈아쓸때도 이적각 잡은 상태는 아니라고 생각했은데 오늘로 바뀜 무리뉴 공식인터뷰에서 손흥민 극찬에 박지성 언급까지 이제 무리뉴 인터뷰를 봅시다 나도 선수덬인데 내가 심하게 긍정적인건가 ???: 손흥민의 나라는 예의가 있는 나라.jpg 역전대승하고 무리뉴 잘난체인터뷰 보고싶다 무리뉴 인터뷰를





나올 골이고 다큐도 찍어가서 다각도로 나온다는데 내가 이 경기 감독이다!!! 이런 느낌이야 무리뉴도 인터뷰든 사진이든 엮여서 소환될거 같아서 해피해보여 이제 슬슬 매번 저럴것이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양반이 저러는거에 일일이 일희일비 하면 내가 스트레스 받아서 못살고..... 저러고 또 멀쩡하다가 또 저러고 또



기자회견에 나선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원더골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그는 브라질의 전설 호나우두를 손흥민에 빗댔다. 무리뉴 감독은 "내 아들은 손흥민을 이미 손나우두(손흥민+호나우두)라고 불렀다"면서 극찬했다. 그러면서 "1996년 바르셀로나에서 보비 롭슨 감독과 함께 있을 때였다. 그 때 호나우두가 그런 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골을 보는 순간 그 골밖에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장 밖에서 퍼거슨 감독과 박지성에 대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