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을 재개, “보도 속 인물(데이트 폭력 여배우)이 내가 맞다”고 말했다. 하지만 판결 내용에 담긴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았다. 하나경은 “보도가 과대포장됐다. 2017년도 7월에 호스트 바(여성을 주로 상대로 하는 유흥업소)에서 그 남자(전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다. 내가 놀러간 게 아니라 지인(여성)이 오라고 해서 간 거다. 지인이 다 쏘겠다고 했었다. 내가 돈을 쓰러 간 게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그해) 11월부터 동거를 시작했다. (당시) 외로웠고,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했다. 월세도 내가 더





제동이과임 얘도 그리고 신라 김수로는 지 아내 새로만든 성인 허씨를 셋째아들부터는 허씨로 만듬. 첫째랑 둘째와 딸은 김씨이고 샛째 삼남부턴 허씨로 허용가능함 ㅁㅊ놈. 그래서 허씨조상이 여자임 하물며 건전하고도 온전한 유재석도 지 딸래미 이름을 나경은의 나씨성을 붙여서 유나은이라고 함 “예전엔 남자친구들이 많았는데



있을까. 앞으로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하나경은 2005년 MBC 드라마넷 ‘별순검‘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한국의 제니퍼 로페즈’로 등장했고,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당시에는 일명 ‘월드컵 응원녀’로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2012년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꽈당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영화 ‘전망좋은 집’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출처 : 스포츠 동아 댓글



10월 30일 오후 1시경 여배우 A 씨는 B 씨가 다른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며 다른 여자들을 만나는 것에 앙심을 품고,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B 씨 지인 80명을 초대해 B 씨를 비방하는 글을 남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여배우 A 씨는 주거침입, 폭행 등 혐의도 받아 재판에 넘겨졌다. 특히 A



보고 찾아보고 왔어ㅋㅋㅋㅋ 유재석이 딸 이름 가지고 고민하고 있을 때 이적이 요즘은 부모 이름 다 들어가면 좋다고 나경은 형수에서 경만 빼고 나은이 어떠냐고 했대ㅋㅋ 근데 이 얘기 방송 아무데서도 안 한다고 내가 창피하냐고 함ㅋㅋ 유재석이 좀 창피하대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참고만 한거지 이적이 지어준거 인정 안 함ㅋㅋ 여튼 이적이 나은이한테만 말해주라고



지어준거 인정 안 함ㅋㅋ 여튼 이적이 나은이한테만 말해주라고 하니까 유재석이 나은이가 아직 말을 못알아듣는다고 나중에 맹꽁이 삼촌이 지어줬다고 말한대ㅋㅋㅋ 2008년 연말, 이명박과 한나라당이 방송미디어를 장악하기 위한 개악을 시도하던 당시, 박혜진, 나경은, 문지애, 손정은, 오상진, 박경추, 최현정, 서현진, 차미연, 박소현, 김나진, 한준호, 전종환, 최대현, 이정민, 양승은 등 모두 23명의 아나운서는 총파업에 참여하고 거리에서 유인물을 나눠주며 홍보를 했다. 기나긴 투쟁에도 방송 미디어는 철저하게 독재자의 선전조직으로 점령되어갔고, 엠비씨를 장악한 낙하산들은 게엄군처럼 진실을 외치는 노조원들을 능멸하듯 입을 막아버렸다. 결국



집행유예가 나온게 많이 억울하다. 분하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오히려 내가 폭행 당했다. 저는 그사람한테 맞은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친구를 너무 사랑하고, 결혼할 사람으로 생각해서 고소를 안 했다. 저는 사랑한 죄밖에 없다"며 또 한 번 눈물을 흘렸다. 한편 하나경은 지난 2005년 MBC드라마 '추리다큐 별순검'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주홍글씨' ,'근초고왕', '전망 좋은 집', '레쓰링', '처음엔 다 그래' 등에 출연해 얼굴을





특수협박, 특수폭행 등 혐의로 기소된 여배우 A 씨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여배우 A 씨와 전 남자친구 B 씨는 2017년 7월 유흥업소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24일 오후 4시경 식당에서 말다툼을 벌였고, 이에 화가 난 여배우 A 씨가 B 씨를 차로 들이받으려 했다. B 씨는 당일 오후 4시 30분경 여배우 A 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이 사실에 격분한 여배우 A 씨는 B 씨 가슴을 밀치고 목을 조르는가 하면, 손목을 꺾는 폭행을 가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보면서 최종적으로는 그들 스스로 자괴감이 빠질 것입니다. 스스로 몰락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지지합니다. 자유한국당의 광화문 집회 매주 하는 것에 대해 지지합니다. 강한 지지!!! 황교안, 나경은 지지합니다. 빤스목사 지지합니다. 참고로 아래는 자유한국당 부산지부 근황 알고보니 나경은이 재철이 시기에 파업참여하고 육휴 간 사이에 같이 파업참여했던 동료들이 좌천되고 퇴사하는거 보고 그길로 퇴사한거였음..오히려 아나운서 일





이젠 많이들 결혼했다. 특히 유재석씨, 이휘재씨는 원래 자주 만나고 친했는데 결혼한 다음부턴 오히려 내가 거리를 두게 되더라” "가끔 시간이 나거나 만나자는 연락이 오면 꼭 부인과 함께 나오라고 한다" (송은이는 유재석에게 필요할때만 연락한다는 질문) "정말 친한 친구지만 필요할 때만 연락한다"며 "생사고락을 함께한 친구들이지만, 친구로서 전화하려는 순간 한번 더 생각해보면 그 친구들은 이미 결혼을 했고, 내가 부인 입장이면 불편할 거 같다. 정말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하는 최대의 배려"라고 밝혔다. 나경은한테 '만약 유재석이랑 통화했는데 송은이랑 간만에 만나서 놀고있다'하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