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펌))즈엉이는 위성정당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네요 비례한국당'까지 거론되는 미적분 선거제, 실제로 따져보니… 군사작전처럼 준비해 '비례한국당'으로 반격...당혹·반발 한국당의 비례한국당 선거전략...정말로 황당하지만... 현재 진행되고 있는 선거법의 문제를 명백하게 보여줍니다 "꼴지들의 연합""총리인준은"…野 3+1 합의에 격앙된 與 의총 ''비례한국당' 만들자'..선거법 개정대비 한국당 내 '플랜B' 목소리 정의당..등등 군소정당들 정치참 못한다 펌))즈엉이는 위성정당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네요. 오늘의 뉴스공장 12월20일(금)





링크유 (뉴스공장) 김영우의원이 뭐라 하든 말이 안되는 이유 심재철 "연동형 밀어붙이면 비례한국당 만들 것" ◇ 이동형> 오늘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연동형을 밀어붙이면 비례한국당을 만들겠다. 결국은 정치권 내에서 우려했던 위성정당을 만들겠다, 이런 이야기 같거든요? 그것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했어요? ◆ 이정미> 국민들을 완전히 우롱하는 발언이고요. 지금 자유한국당은 무법천지 정당입니다. 법이 없습니다. 자기들 하고 싶은 대로 다하고 있는 정당이고,





부끄럼 하나 없이 저렇게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그 부분은 국민들이 분명하게 심판하실 거라고 봅니다. ◇ 이동형> 정말 그렇게 만들더라도 그거는 총선 때 국민들이 알아서 판단하실 거다, 이 말씀이네요? ◆ 이정미> 네, 저는 자유한국당이 생각하는 그런 결과를 얻기는 거의 어렵다고 봅니다. 우리 국민들이 이제 그런 수준은 아닙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니까 정의당은 대책이 없고 걍 국민들이 알아서 해주실거다?? 야이 ㅅㅂ 지금 여론조사 돌려서 제일 낮게 잡아도 최소 20%는 자한당 지지하고 투표율 70%~80%라고

제가 검찰에게 정말 답답한 것은 이렇게 계속 내버려두기 때문에, 모든 불법, 무법을 그냥 상식처럼 여기면서 저렇게 하고 있는 거예요. 비례 위성정당이라고 하는 그런 발상도 국민들을 너무나 우롱하는, 어떤 공적인 정당으로서는 생각할 수 없는 그런 이야기들을 부끄럼 하나 없이 저렇게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그 부분은 국민들이 분명하게 심판하실 거라고 봅니다. ◇ 이동형> 정말 그렇게 만들더라도 그거는 총선 때 국민들이

해도 정당득표율이 25% 정도로 갈텐데 위성정당 생기면 자한당 비례의석수만 35석~40석이야 ㅅㅂ 캡 씌우면 캡 씌운거 다 먹고 안 씌우면 35석 이상인데 자한당이 암만 지역구에서 ㅂㅅ짓해도 자칫하면 과반 먹는다고 근데 국민이 알아서 해주실거다? 뭘 국민이 알아서 해줘 나라팔30만 위성정당 찍으면 게임 끝나는건데 ㅅㅂ 얼탱이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즈엉이 색히들은 이걸로 아웃... 제가 이동형 녀석의 신문을 인용할 줄 은 몰랐는데..... (솔직히 저는 이동형 노통 관련

의총에서 세게 얘기를 했다"며 "쉬운 문제가 아니다. 실제로 한국당이 진지하게 위성정당을 추진하고 있다고 들었다"고 주장했다. 또 "한국당이 위성정당을 해버리면 대책이 없다"며 "상대가 한국당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기했다"고 부연했다. 이 기사에서 드디어 비례자유당 문제를 제대로 다루네요. 한국당 일각 "'비례한국당' 생각해봐야" 선거법

것 때문에 매우 안좋아합니다.) 즈엉이 색히들의 진심이 드러난 것이 이런 거 밖에 없었기에 어쩔 수 없이 인용하네요. 12월20일(금) 김어준의 뉴스공장 LIVE / tbsTV & FM ※오전 7시 6분 시민의방송 tbs 유튜브 생방송※ ◎ 1부 [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 류밀희 기자 (tbs) ◎ 2부 [ 인터뷰 제1공장 ] 삼성의 노조 와해 시나리오, 법원 유죄 판결의 의미! - 주진우 기자 [

알아서 판단하실 거다, 이 말씀이네요? ◆ 이정미> 네, 저는 자유한국당이 생각하는 그런 결과를 얻기는 거의 어렵다고 봅니다. 우리 국민들이 이제 그런 수준은 아닙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니까 정의당은 대책이 없고 걍 국민들이 알아서 해주실거다?? 야이 ㅅㅂ 지금 여론조사 돌려서 제일 낮게 잡아도 최소 20%는 자한당 지지하고 투표율 70%~80%라고

처리할 경우 한국당이 이른바 '비례한국당'이라는 위성정당을 만든다는 시나리오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낮지 않다고 보기 때문이다. 보수 성향 지지자들이 지역구에선 한국당 후보를 찍고, 정당 지지율 투표에선 한국당의 위성정당 격인 '비례한국당'에 투표하게 해서 의석수를 극대화하자는 것이다. 한 민주당 중진 의원은 의총 후 기자들과 만나 "(비례한국당과 같은)위성정당 문제가 간단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계속

비례 대표만을 위한 창당 준비, 발기인 200명도 준비해 두고 당 이름도 여럿 준비했다는 기사네요. 늘 상상을 초월하는 행보를 하네요. 진짜 자한당 뽑으시는 분들 반성 좀 합시다. 아니 본인 투표에 책임을 좀 지셨으면 합니다. 자한당의 '비례한국당' 발언은 매우 황당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진행되고 있는 연동형비례대표 선거법하에서는 이론상 가능한 전략입니다. 자한당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