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쭈구리고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애들 같아 그럼 스타쉽 연습생들은 자기들이 특혜받는거 알고있었다는거야? 스타쉽이랑 울림은 소속 연예인때문인가 이미지 되게 좋았는데... 근데 스타쉽 곡알고도 그정도 경연한거 수능때 이지문 나온다 콖찝어줫는데 한 5등급맞아온 그런느낌임 왕따프레이밍이 진짜 정신나간 짓 같던데 스타쉽애들한테도 도움될거 하나없고 구정모 분량썰린거는 분량은 오롯이 피디 몫이니까 그런거 아님? 개인적으로 48 스타쉽 편집은 분량은 기억안나는데 편집점은 개좋다 생각했음 근데 스타쉽보단 딴 연생들이 불쌍함 근데 스타쉽 왜그렇게 구정모 분량은 썰어댔던거임? 작곡가 파트 얘기 스타쉽 강민희 같다 솔직히 광수회사는 광수 이미지때문인가 그렇게



문제가.. 무려 화성에 2년이상 착륙한채 있어야하는 우주선이거든요 영화 마션처럼 여러대의 우주선을 운용하는것이아니라 한대로 지구-우주-화성을 왕복하기때문에 화성에서 2년이상을 서있어야 합니다. 왜 여러대로 안하냐면 그러면 가격이 또 엄청 올라가거든요.. 그런데 화성이라는곳이 만만한 환경이 아니죠 이런데서 2년동안 모래바람 맞은 스티로폼같은 단열재를 믿고서 지구 재진입을해야하는겁니다. 으음... 이건 조금.. 아니 많이 무리가 있죠. 사실 기존에 스타쉽은 카본으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스타쉽용으로 제작되던 탄소섬유





문제는 이런 물건들이 물리적 충격에 꽤나 약하다는겁니다.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검은색 탄소 단열타일입니다. 단열성능이 좋고 가벼운것이 특징이긴한데.. 물리적 충격에 너무 약합니다. STS-107 , 우주왕복선 컬럼비아호는 발사과정에서 단열재가 손상이 되었고.. 결국 비극적 사고가 일어나는 원인이 되었지요. //-> https://namu.wiki/w/STS-107#toc 물론 모든 단열재가 그렇지는 않고, 우주왕복선은 이 검은타일 외에도 다양한 단열재를 용도에 맞춰서 썻습니다. 그중에서는 Reinforced Carbon-Carbon (RCC) 탄소섬유로이루어진 단열재도 있는데 이 단열재는 열에 잘 견디고 좀 튼튼하기는 한데..



있는것 같은데. 스타쉽의 재질은 스테인리스라 좀 차이가 있습니다. 근데 아마 inconel 이미 합금을 쓰고있는 spaceX가 이 합금의 존재를 모를리는 없을것이고 그럼에도 스테인리스를 쓴다는것은 스테인리스도 충분히 견딜수 있거나 or 현재 짓는기체는 재진입이 필요한 기체는 아니니 그냥 싼 스테인리스로 타협한것일수도 있습니다. 보강설명 [3] 보강설명[4] // 5. 액화메탄을 이용한 액티브 쿨링 여전히 남은 문제는 있습니다 1200도의 열을 우주선은 견디는건 알겠는데.. 안의 장비와 사람은?.,.



스타쉽 엔터는 완전 나가리네요 이거... 프엑 스타쉽 연생이 함원진 송형준 강민희말고 또 있어? 스타쉽도 존나 야비해 앞에선 연생애들 가스라이팅 오지게 하고 스타쉽이 프듀명가 이미지 있어서 더 그래 연생들 스타쉽 듀스 소리 들으면서 뭔생각했을까 / 남은 자리라도 들어가자 생각했겠지 나쁜 어른들에게 희생된 불쌍한 애들 이 프레임은 문제유출 몰랐을때나 통하는거지 스타쉽도 회사 덬들 많던데... 스타쉽 유착이 저세상유착이란 말 개웃김 유착





ㅋㅋㅋㅋ 그런거지....? 소속 연예인들이 (나한테는) 다 건실한 이미지여서... 소속사 윗사람들이 이미지 다 버리네... 잘한다고해서 잘못이 아닌건 아닌데 잘이라도 하던거 무대는 좆도못하고 진짜 상상도 못한 정체 난 당연히 스쉽 스텝이 연생들 면박 준 거 패고 있을 줄 알았지 스타쉽에서 구정모는 차기주력멤이라서 붙이지 말고 다른 연생 합격 시켜달라고 한 상황이면 (심지어 합격멤 탈락멤을 바꿨다는 의혹까지 있는데)





다 좋은데 상황이 진짜 뭐같아 그 중심에 소속사가 있는데 진짜 뭐같아 몰라서 묻는거임 여긴 연생도 엮여서 씨스타해체하지않았나 짹 몇천알티가 쏟아짐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이게 일부...? 타래에 센터 관련 내용도 있음 피디수첩대로면? 그런데 주어확실한 내용이 프엑 내에서는 스타쉽울림엠비케이.. 특히 스타쉽 어제 방송 내용보고 솔직히 2차 가해같았음 가스라이팅 당하는 본인들이 젤 힘들었을건데 싶어서 우소 말고 스타쉽 MBK 울림이군요... 위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DSP, 브랜뉴뮤직, 티오피미디어,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압수수색 없었다고 하고.. 조작으로 엑스원 데뷔 멤버가 있는 것으로 확인이라니... 조작은 확정이고 대가성 여부에





자주 접하게됩니다. 가스 터빈 블레이드, 씰 및 연소기는 물론 터보 차저 로터 및 씰, 전기 잠수정 펌프 모터 샤프트, 고온 고정 장치, 화학 공정 및 압력 용기, 열교환 기 튜빙, 증기 발생기 및 핵 가압 핵심 부품 H2S 및 CO2와 같은 오염 물질을 포함한 천연 가스 처리 장치, 총기 소음기, 분사식 소음기, Formula One, NASCAR, NHRA 및 APR, LLC 배출





ㅋㅋㅋㅋㅋ 스타쉽 안무쌤 누구야 와근데 프엑연생들 스타쉽듀스인거 알면서 끝까지 방송하는거 뭔생각들었을까 스타쉽은 알고있다고 입을 턴게 존나 이해불가임 울림, 스타쉽, MBK엔터테인먼트 등 압수수색..gisa 스타쉽듀스라고 햇다고나머지연생들 트위터에서존나까여서 내용찾아보니 그럴만한데 함원진 목소리 안 나올때까지 연습했던거 생각나네 스타쉽..........역시나 근데 진짜 구정모는 뭐야 주작의심이 울림1 스타쉽2? mbk1 이거임? 스타쉽 저렇게 됐는데 엑스원 활동 가능할까? 경연곡 알았던 스타쉽 애는 왜 그걸 말했냐 이게 제일 신기하다 난



grasshoppper 우주선 이름에서 파생해서 Starship Hopper랍니다. 그리고 실제 우주로 날아오를 스타쉽 보다는 작은 사이즈 입니다. 4번쨰의 팔콘9과 비교하니 엄청 두껍네요.. 저거3개붙인 팔콘헤비가 현역 최고크기 우주선인데.. 풀 스케일 스타쉽은 이렇다는데.. 큽니다요.. 그리고 우주덕들이 AMD보다 더한 행복회로를 돌리면서 랜더링을 뽑아내던 그 2주만에 조립했습니다....(2019.01.06 사진) 무슨 로켓모양 세트를 짓는것보다 빠르게 만드네요 SpaceX의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지난 주말 트위터를 통해 추가 세부 사항을 제공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