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거아니지만 후기 올려요. 궁금해서 외출후 집에 오는길에 한번 사봤어요. 음.......... 저, 단거 좋아합니다. 커피도 단맛으로 마시고요, 탕수육 좋아합니다. 달달한 소스 좋아해서요. 마장면은요........ 단거 좋아하는 제입에도 너무 달아요. 땅콩소스라나....... 첨엔 달달한맛이 강한데 좀 있으니 매운맛이 싹 돌면서 좋은듯했는데 조금 먹다보니 땅콩소스 특유의 텁텁함이 강해서 몇젓가락 안먹었는데 아침에 먹다남은



양파무침이랑 같이 먹을정도로 달고 텁텁했어요. 면도 너무 넙적해서 소스가 많이 묻으니 더 그러한거 같기도 하구요. 누구에게 권할만한 맛은 아니고 두번 사먹을 맛은 절대 아닌듯....... 호불호가 강하다더니 아주 많이 강할거 같아요. 무슨맛인지 내일 당장 먹어보고 싶내요ㅎㅎㅎ 근데 요즘 꼬꼬면 나오나요???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요리 연구에 매진했다. 오직 아이들을 위한 편의점 도시락을 구상했지만 아들 신우는 자꾸 포도만 집어먹었다. 결국에는 "나~중에 먹겠다"며 도시락 뚜껑을 덮어 웃음을 주기도. 김나영은 어린이 요리교실을 찾아가 새로운 메뉴를 구상했다. 곤드레밥을 동그랗게 튀겨 아이들의 건강 간식을 완성한 것. 비장의 무기라고 꺼낸 것은 '먹더조이' 케이스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상품을 그대로 따라해 놀라움을 줬다. 메뉴 평가단의 평가 시간. 이연복 셰프는 "곤드레, 야채를 어린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아이디어가 좋다. 다 먹고 나서 디저트, 장난감이 재구매율을 높일 수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평가단 앞에 서자 겸손해져 웃음을 샀다. 이연복 셰프는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한 것 같다. 현지랑 약간 다르다. 그런데 강하다 보니까 느끼함을 못 느끼겠다. 머리를 써서 맛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좋다"며 흐뭇해 했다. 이원일 셰프는 "빈틈을 잘 공략한 것 같다. 하지만 한 가지 걱정은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단점을 꼬집다가도 "정말 새로운 맛이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이영자가 나섰다. 김치볶음밥, 불 닭발 매운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유흥주점 강남노래방 선릉노래방 역삼노래방 송파노래방 정일우 요리 잘하는거 의외고 이경규도 예전 꼬꼬면 생각나서 마장면 궁금함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나온 마장면도 궁금한테 대만 마장면이 너무 궁금함 ㅋㅋㅋㅋㅋㅋ 이경규는 현지에서 직접 전수받은 마장면 레시피에 한국 스타일을 가미했다. 현지 마장면과는 다르게 쌀 면을 이용하고, 매콤한 맛을 추가한 것. 이를 맛본 이연복은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하다. 대만에서 먹은 마장면과는





주자는 이경규. 대만에 간 그는 마장면을 찾아다녔다. 현지 대표 면 요리인 마장면은 참깨를 갈아서 걸쭉하게 만든 소스에 채소, 면을 비벼 먹는 요리. 이경규는 한 가게에서 레시피 전수를 허락받았다. 이후 이경규는 홀로 마장면을 비슷하게 만들어냈다. 대충 만드는 듯했지만, 먹자마자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이경규는 평가단 앞에 서자 겸손해져 웃음을 샀다. 이연복 셰프는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한 것 같다. 현지랑 약간 다르다. 그런데 강하다 보니까 느끼함을 못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하나 다 먹었다"고 평했다. 이승철까지 "여기에 고량주 먹고 싶다"며 극찬했다. 다음 주자는 이경규. 대만에 간 그는 마장면을 찾아다녔다. 현지 대표 면 요리인 마장면은 참깨를 갈아서 걸쭉하게 만든 소스에 채소, 면을 비벼 먹는 요리. 이경규는 한 가게에서 레시피 전수를 허락받았다. 이후 이경규는 홀로 마장면을 비슷하게 만들어냈다. 대충 만드는 듯했지만, 먹자마자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이경규는

이경규 마장면 후기....... 이경규 "마장면" 제2의 꼬꼬면 되나 ?? 이거 이제 보는데 은근 재밌다 ㅋㅋㅋㅋ '편스토랑' 이경규표 '마장면' 1대 출시 메뉴 선정 이경규의 마장면 먹어봤습니다 마장면 드셔보신분~~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종합) 이경규 마장면 간한 후기.txt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 옆동네 유저의 이경규의 마장면 시식평.Jpg 이경규 마장면 먹어봤습니다 편스토랑 이경규의 마장면 나온다네요. 편스토랑이라는 프로에서 이경규가 만들어서 우승한 마장면 드셔보셨나요?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