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후우울증으로 표현했으면 정말 좋앗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뭐 추천할만한 영화는 아니지만 다들 걱정할만큼의 소설대비 페미니즘이 강한 영화는 아니라고 봅니다 많이 순화가 되었어요 작년보다 사람은 없지만 그래도 어제보다 사람은 많네요. 그리고... 작년에는 게임사에서 뿌리는 패스트패스(일명 새치기) 티켓을 구글 플레이 VIP(사전 선정)한테만 주더라고요. 패스 받아보니 이 뭐... 라는 말 밖에 안 나오구... 이번





위주로 게임을 만든다면 판매량이 늘어날 것이다. 5. 해당 게임은 윈스토어 매출 4위,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중이다. 실생활에서도 저런 마인드의 정치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부산에 산지 3년 매년 지스타를 참가했었는데 점점 더 볼거리가 없어져 가네요. 영양가없는 모바일 게임이 50%이상 부스를 차지하고 있고 신작 발표는 정말 미비하며, 같은 IP의 양산형 작품 들과 거대 스트리밍 업체의 게임 시연관 외엔 참가 할 만한 것들이 없네요. 입장료 만원내고 야외에도 앉을 자리조차 미비하여 콘크리트 길바닥에서





위주가 맞습니다. 6. LG전자 / LG유플러스 - 가지고 있는 게임은 없는데, 각자 제품과 서비스 홍보 차 나왔죠. - 지포스 나우의 경우에는 국내의 많은 사람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무대였지만, 당시 네트워크 환경 때문인지 인풋렉 얘기가 많이 나오네요. - LG전자 부스는 자세히 보지는 못했는데 너무 많은 걸





많네요.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이번 부산 지스타 펄어비스 부스에서 기드려서 잠깐 해봤는데 손맛이 좋더군요 Cbt신청 해뒀다 연락이 없어서 안됐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방금 메일이 왔습니다 주말내내 놀 거리가 생겼습니다~ 모 커뮤니티에서 초대권 2장 당첨되어서 오랜만에 나들이 했습니다. 오전 10시 30분쯤 아직은 한산합니다. 획득한 전리품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초대형 마우스패드, 스마트폰용 키보드 마우스





갑자기 2일치 수집한 전리품들 총결산; 중력사가 지스타에서 발표한 라그나로크 게임들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네레이션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 라그나로크 택틱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2 아니 너무 안죽었잖아 이제 적당히 좀 죽어줬으면... 지스타2017 커스텀 수랭 써멀테이크 만나보았어요~! ▶ 무료셔틀은 만족, 그러나 킨텍스는 멀구나 안녕하세요. 오군입니다.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는 게임쇼 중 하나인 '플레이엑스포'가



왜 그런지 몰라도 전부 분홍색ㅎㅎㅎ 저중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 1000P가 제일 가치가 높아요 강연내용 1. 우리는 타겟층을 20대 남성으로 맞추고 19금, 가슴이 강조되며, 유저친화적인 게임에 초점을 맞췄다. 2. 20대 남성은 전 세대에서 가장 무시받는 집단이며, 60대보다 뒤쳐진 경제활동, 패배주의, 극심한 세대갈등과 성별갈등을 동시에 겪고 있는 세대이다. 3. 군복무



비해 부실하고... 무엇보다 넥슨 빠진 게 너무 크네요.ㅋㅋ 고정 팬이 얼만데... 게임사 하나 빠졌다고 이렇게 될 줄도 몰랐지만... 심지어 여기도 관련 글이 얼마 없군요...ㅋㅋ 아무튼 기대에 비해 너무 크게 실망했습니다...ㅋㅋㅋ •부스 배치도 •참가 단체 차 엄청 막힙니다 헬임 ㄷㄷ 그나마



최대 기대작은 펄어비스 게임이네요 ㅋ 초1아들과 지스타왔습니다.... 현직 벡스코 지스타현장입니다. 지스타 왔는데 썰렁하네요 부산 ㄷㄷ 2019 지스타 참관 2 지스타 가시는분 계신가요? 아니 지스타 방금 공맞은거 같은데 2019 지스타 왔습니다. 사진 한 장 투척~ 오늘 지스타 구글플레이온챌린지 유튜브 중계있음 새봄추 저러고 지스타 가는겨? 지스타 플레이온챌린지 볼려면 방청 신청 같은거 해야해?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플랜8'



인형 뽑아야 함.어제 포기했던 곳인데.8번 만에 핑크색 조금만거 인형 1개 획득함.힘들어요.ㅠ 펍지(배틀그라운드) 1.사람도 제일 많고 줄이 제일 길어요.시간마다 갔는데 줄이 안 줄어듬...완전 포기함. 작년에는 많이 주던데..이번에는 많이 안주는걸로 봤음.전 배민쿠폰 받고 싶어서.ㅎㅎ 이상 2일차 리뷰임.더 있는데...그건 내일 또 리뷰할께요. 2018년이 부럽네요.그때는 막 퍼주고 그랬는데...넥슨도 없고....표 가격도 오르고..ㅠ그래서 그런가...사람 별로 없었음... 아무튼 주말(토,일)은 다를것 같아서 기대중....내일이 3일차..또 갑니다. 하루 종일 밥도





자버림ㅠㅠ 플레이온챌린지 방청 어떻게 되는건지 이야기 해줄까 싶어서 대기타다가 자서 선착순으로 들어가는건지 아침에 줄서서 티켓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네ㅠㅠ 혹시 아는 덬 있어?? 초대권 일반현장입장권 둘다 1분만에 교환가능 구매가능 줄 전혀없습니다 참고하세요 ㅋ 새거랑 가격 별로 차이 안나지만 시연상품은 빛샘 불량화소 등 불량이 없는 최상급 제품만 출고된다해서 구매했습니다. 진짜 기대되는거라고는 펄어비스의 FPS신작이될 프로젝트K 그리고 검은사막과별개IP의 대형콘솔기반 RPG 그리고 펄어비스 산하의 CCP(이브온라인개발사)의 신작예상 이게 전부네요... 넥슨까지 빠져버려서 진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