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도조사(소설) *스포 많아* 마도조사 남사추 이름 뜻 이제봤다.. (스포) 마도조사 드라마 달릴거야 마도조사 원작소설 중국어 무삭제판 극한직업 흉시들ㅋㅋㅋㅋㅋㅋㅋ 마도조사 무선이 머리카락 문 거 존나 귀엽네ㅋㅋㅋㅋㅋㅋ 리디 마도조사3 지금사면 3천원포백이 되는건가? 마도조사 애니 첫방 낼이다! (정확히는 거의 오늘 자정 좀 넘어서지만ㅋㅋ) 마도조사 재밌어? 마도조사 완전





몰겠는데 일러 이쁘고 다들 노래존잘이네 살파랑 오디오드라마 주제곡도 좋던데 오디오드라마 살거같...정발된다더니 빨리 캘린더 떴으면_(›´ω`‹ 」∠)_ 스카이레터 펄 꽃감옥 숨이 멎다 아포칼립스 절정 연수연사 패션 디어조지 마도조사 릴리 소실점 어떤 몰락의 역사 ㅁㅊ...많아서 현타 온다 1기, 2기



손 묶인 줄 잘라주는데 강징ㅋㅋㅋㅋㅋㅋ 어우야 강징이 손목 날아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기 아주 대차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뭐 달고있는거 ㅋㅋㅋㅋㅋ 블링블링해 ㅋㅋㅋㅋㅋ 캐릭성격과는 별개로 되게 흐뭇하게 봄ㅋㅋㅋ 이미 판권사서 0일거 알지만.......... 알지만 써봐따 ..........ㅠ 넷플 접근성 압도적이야 또륵 부럽.....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그럴 껀덕지?도





마도조사 스토리는 거의 비슷해 아무래도 진정령 먼저보고 소설 읽는거라 처음엔 원작 망기무선이랑 내외했는데 드라마랑 성격도 다르고 L부분을 포함한 세세한 부분이 달라서 금방 또 원작에 익숙해지더라 원작 소설은 과거보다 현재중심이야 무선이 시선으로만 이야기가 전개되기 때문에 과거이야기가 자세하지 않아 진정령과 마도조사의 다른점부터 써볼게 무선이 성격 *마도조사 : 망기얼빠, 정말





새끼들 생각하면 되는거같음 존나 새벽에 행회 돌리면서 정발되면 풀셋사야지 ㅇ룰루랄라 거린게 존나..........현타오네 아님 말고.......흑흑 흉시는 걍 떡밥 뭐라도 떠서 너무 기쁘다ㅠㅠㅠ 애니맥스 홍보 많이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망무 고백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좋아해. 너를 보면 기뻐. 너를 사랑해. 너를



안 밟고싶고 언제쯤 볼 수 있는지 궁금해 혐생의 와중에 하루 두시간 본방사수 빡세다 8ㅁ8 금광요 시발샛기의 자기연민에 빠진 개소리를 왜이렇게 길게 듣고있어야 하는가ㅋ 온정 온녕 금리대 갈때 생각나서 더빡치네 사연 없는 사람 어딨다고 지만 그런거처럼 입터는데 택무군이 거기 넘어가네?? 자비를 왜 베풀어 조져야지 섭희상 잘해써 그런새끼는 잘먹고 잘살면 안돼





아예 없는뎈ㅋㅋㅋㅋㅋㅋ 거의 가족이나 마찬가지 아니냐궄ㅋ;; 망기 ㄹㅇ 질투 쩔어 ... 걍 무선이랑 붙어잇으면 다 싫은가봄 ㅋㅋㅋㅋ * 달빛스탬프 할인쿠폰 ( 10/28 ) - 닻별 『딜리스』 * 추가 할인 이벤트 - 루빌닷컴 도서





남잠 손 잡으려다가 마는 걸로 보임ㅋㅋㅋ 복습할수록 이젠 내용을 왜곡하는 지경..ㅠㅠㅠ 얼른 소설읽고 피셜로 앓고싶다고 빨리 완결좀 ㅠㅠ 이름 호 자도 많고 패검도 이름이 각각 다 있는데 이걸 그냥 외우려니 쉽지가 않아서 차라리 노트에 기록하면서 복습하면 잘





짱쎄고 매드사이언티스트 느낌도 남 거기다 수치를 모른다고 느껴질정도로 거침없음 주변 눈치 안보고 장난 진짜 심해 지랄꾸러기 *진정령 : 애교많으면서 장난기있고 한편으론 어른스러우면서 애절하고 처연해 망기 성격 *마도조사 : 진짜 무선집착노빠구직진남, 망기가 바른생활맨이라 다행이었지 아니었으면 스토킹납치감금물 찍었다 원작에선 망기의 아낌없는 L이 표현되서 드라마랑 참 다른맛이 있음 *진정령 : 진짜 빛을품은





여태 일코때문에 종이책 안사봤는데 마도조사는 일코 좀 잘될것 같아 나 차방이 마시는 차방인줄 알았어,,,,,,,,, 마도조사 애니도 재미있다ㅋㅋ 이거 원작 드라마랑 다른 거 찾아내는 재미가 또 있네 마도조사 외전으로 행복한 연화오 au 내놔 ㅂㅊㅂ 너네 리디북스 공지뜬거봄??ㅠㅠ 마도조사 ㅂㅊ 3권에 드디어 운심부지처에 한 사람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