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뷰보니 무기한 출장정지감은 더 아니라는게 확실해졌네요 그리고 어른이 되세요가 쎗다 개인적으로 뭔 대깨맥 지랄 이 일로 나서는 국회의원이 이 인간 단 한명 뿐이라니... 아 진짜 짜증나네요 일단 하태경이 이번 씨맥 징계를 내부고발자에 대한 보복으로 판단했네요 라코의 쓰레기 같은 대처 때문에 저 하태경이 나서는걸 기대해야하는 상황이라니... 조규남이 쏘아올린 작은공(롤드컵직전 감독





동일, 유사한 위반행위가 다시 발견될 경우 최대 “시드권 박탈”의 추가 징계가 부여될 예정임을 말씀 드립니다. 개선 계획 운영위원회는 전례 없는 본 사건을 통해 LCK 운영주체로서 부족한 점을 많이 깨닫고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향후 동일 유사한 사건의 발생을 예방하고자 다음과 같은 보완 조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1. 임대제도의 대대적인 개편





목 졸랐다 보드마카 던졋다 욕했다 이정도는 마치 씨맥이 이미 방송으로 다 인정한것처럼 돌고 있었잖아 어디까지가 진짜임 아님 씨맥이 말을 바꾼거임? 물론 어그로도 껴있지만 진심으로 억제기 없으니 잘나간다 등등 하는애들은 그리핀이 잘했으면? 너없어도 잘한다 웅~ 그리핀이 못했으면? 그렇게 키워놨다해놓고 짐? 어떻게든 욕할 사람들같음 팩트 박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나비가 라이엇이랑 얘기하러





없었다. 칠판을 잡고 뭔가를 하려고 하면 갑자기 일어나서 '그건 아니지. 애들이 그걸 원하는게 아니지' 이러면서 충돌이 많이 일어났다. 나중에 이제 대표님이랑 1:1로 얘기를 했는데 제가 이렇게 얘기했어요. '대표님, 제가 선수들이랑 이렇게 소통하고 선수들이랑 이렇게 하는걸



니네도 알지?ㅋㅋ 모두가 보는중 일단 라코 발표 기준으로는 조규남이나 씨맥이나 나쁜건 맞는데 그 경중을 따지자면 어느쪽이 무거운지는 어느정도 보이죠 여튼 이번 씨맥 영정으로 DRX 팀 자체가 이제 완전 나가리 된



있음 KT는 거의 그대로 가고... 물론 씨맥처럼 경험치 먹일려고 기용한건 이해함 ㅇㅇ 근데 그래도 결승전때 소드 한번 써보는게 좋지않았을까싶었었어. 큰무대 경험자 무시 못하니까. 실력도 도란보단 소드가 나았다고 했었고 씨맥이 ㅋㅋㅋ 그리고 이번일로 소드가 씨맥한테는 예의없고 배신감 느꼈을진 몰라도



믿어주셔야 해요'라고 하니까 대표님이' 그거 알아? 너는 이미 선수들의 신뢰를 잃었어.' '선수들 대다수가 김대호 감독은 부족하고 앞으로 함께할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 의견을 전달한다고 해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설령 듣더라도 바꾸려고 노력을 할지 모르겠다. 이게 선수들의 의견이다.'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절대, 절대로 그럴리 없다. 절대로 그럴리





씨맥 해임)이 롤 판을 뒤흔들었습니다. 하태경이 막타치는 상황이 됬네요. 상황 요약하면 그리핀 단장이 감독해임 감독 씨맥 인터넷방송으로 입장발표. 조규남 개갞기 롤드컵중 그리핀 선수인터뷰 인방으로 허위사실 유포하지마라 씨맥 입장발표 및 카나비 불공정 계약 오픈





방송에서 말하는게 맞아 100원도 지원받은적없고 아버지가 돈이 많은지도 사실모르겠어 나와 아빠는 독립됐다 아빠가 돈이 많더라도 상관없다 평생을 이렇게 살아왔어요 실제로 제가 굶어뒤지기 전가지도 아빠한테 손 한번도 벌려본적없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5)20살 이후



선을 지켜야 하는 거고 그게 어린 애들 상대로 하는 일이면 더더욱 그래야 한다고 생각함 물건 던진 것만 해도 선 넘었음 하는 사람 입장에서야 친근해서지만 당하는 입장에선 아닐 수도 있는 거임 글타고 그리핀이 잘했냐? 그건 아님 카나비랑 조규남이 씨맥한테 어떻게 했느냐는 또 다른 문제임 하지만 별개의 문제를 가지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