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느라 땅을 보는데 있어서 개깜놀해서 피했다 ㅋㅋㅋ 예전에는 이상한 이름표 뜯기를 하길래 안보다가 전소민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요즘은 거의 무도같은 느낌이네요 * 광장시장 맛집 상호 : 목동 보리밥 위치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가격 : 3,500원





허둥지둥하는 것도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광수 놀릴때 런닝맨에서 한글날 기념 전소민체를 발표했습니다. 3개월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고 성인물, 도박물 등 유해매체를 제외하고 자우롭게 사용가능하다네요. 다운로드는 링크 참조하세요. 뷰직에서 37 받았음 ㅎ 어린아가씨들은 나이를 잘몬알아보나? 아님 필러빨인가예?ㅋㅋ 이제 인사동 런닝맨가보께예ㅋ 런닝맨에서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09/25/00/gudw1569340561.png

이걸 불렀는데 간만에 엄청나네요 남자 가수 중에 이걸 이렇게 그대로 커버할 수 있는 가수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의외로 김종국 목소리하고 이 노래하고 어울리네요 (덧, 근데 클리앙 카카오TV 링크 좀 유튜브처럼 되면 좋겠네요;; 초창기 되다가 언제부터 안 되네요) 1) 추천 영상(반응 포함) ‘명불허전’ 김종국, 미친듯한 가창력 ‘Speechless’ 2) 유튜브





발산하며 활약했다. 이전 드라마에서 얻은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빠르게 적응하며 호감도를 높였다. 그런 그에게 ‘런닝맨’은 새로운 시작이었다. ‘오로라 공주’로 첫 기점을 맞았다면, ‘런닝맨’은 그에게 두 번째 기점인 셈이다. 전소민은 “새로운 기점이었다. ‘오로라 공주’로 주목받았는데, 이후 이미지의 한계치가 벗어날 수 없을 만큼 높아졌다. 그 2차 기점이 ‘런닝맨’인 것 같다. 정말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고민이 앞섰을





전소민, (주)윤디자인그룹에 있습니다. - 런닝맨 전소민체 폰트 파일은, 3개월(2019.10.06 ~ 2020.01.05) 동안 무료로 제공하며, 별도의 승인 없이 인쇄, 출판, 영상,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에서 상업적 목적으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글꼴을 변형하거나 폰트 파일 자체를 유료로 판매 또는 대여할 수 없으며 유해매체에서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 런닝맨 전소민체 폰트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의 이미지는 폰트 파일 저작권자의 홍보,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 전소민체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09/23/21/gudw1569243261.jpg

특징 : 채소가 듬뿍,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 유재석 먹방 장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수대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수대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이 추천영상에 계속 뜨네요 런닝맨도 올리기 시작하는거 같고.. 진작에 좀 하지... 서버비 회선비 안들고 얼마나 좋냐..... 네이버에 그 광고 떡칠에 무슨 희망이 있다고 네이버랑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동영상 시장이 유튜브에게 잠식당하는게 우려스럽긴 하지만 그럼 잘 하든가..... ㅋ 허술한거 넘무멈무 귀엽고요ㅠㅠ 런닝맨 나가서 미션에





발표.jpg 흠ㅡㅡ어제 김종국 오늘 부른 speechless 정말 엄청나네요 아 오늘 런닝맨 제대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진이는 런닝맨에서 보아요... 아 오늘 런닝맨 제대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9주년 되었네요. 무도 시즌2 같은 느낌입니다. 런닝맨.jpg 헐 런닝맨 다음주 존잼각이야 한글날 기념, 새롭게 공개된 무료 글꼴들 오늘자 런닝맨 게스트 실시간 런닝맨 출연자 근황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런닝맨 보다보면 김종국 반대편 응원하게됨 미우새 12.7 14.7 15.4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런닝맨 송지효 은꼴 런닝맨 전소민체 배포와 관련하여 의문점 이춘재가 자백해서 지금 런닝맨에 나오는 모자 뭔가요?? 담주 런닝맨 개재밌겠다 웃음참기특집ㅋㅋㅋㅋ 프듀 윤동이 운동 잘하나봐? 와 ㅋㅋ 나 방금 런닝맨 보는데 소름 ㅋㅋ 전소민에게 찾아온 2번의 기점 (본인피셜) 김종국 가수네요 런닝맨멤버들 너무 멋잇는듯 오늘 런닝맨 다싲보기할까말까 아 진짜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정글의 법칙-코타 마나도 편’에서 BTS 멤버 진과 함께 출연했던 솔비와 슬리피가 당시로 돌아간 듯 다이빙 대결의 생생한 회고담과 방송에 나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밖에나가면서 런닝맨 디엠비 보는데 방금 런닝맨에서 똥밟은 얘기나오는데 그 타이밍에 진짜 내 앞에 똥이 있었음 ㅋㅋㅋ 디엠비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09/23/21/gudw1569243273.gif

터다. 자기 분야가 아닌 만큼 새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걱정이 됐을 것. 뿐만 아니라 여배우로서 카메라 앞에서 망가지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대해 전소민은 솔직하게 “두려움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재밌는 것도 있지만, 두려움도 있었다. 주변에서 친구들과 지인들도 걱정되지 않느냐고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이미지를 벗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열심히 하면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뭐든 내던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도 시청자들이 좋게 봐주고, 거기에 호응 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너무 다행인 것 같다.” 런닝맨에서 알라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