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나 (11.7 -- 2019) 20위. 미야자와 사에 (11.4 -- 2012) 우리나라 갤럽 같은 거고 자기가 제일 높았을 년도로 비교한 것임 사쿠라 akb에서 18번째 영상을 퍼올 수가 없어서 링크로 대체 합니다. ㅜㅜ 인스타 영상이나 트위터 영상





ㅈㄱㄴ 아이즈원 데뷔한지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인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영화까지 나오고 정말 요즘 대세인 듯 합니다 연예인들도 30 살 넘어가니까 뭔가 보이지 않는 나이에 따른 미모가 많이 죽네요 김태희니 한채영이니 한예슬이니 문채원이니 등등 이쁜데 뭔가 상큼한 매력은 없는듯한 그에반해 걸그룹 아이즈원이나





영화 '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 11월 개봉 아이즈원 은비채원민주 존나 좋아 아이즈원도 압수수색 다하고 같은주작인데 공중파 어떻게 나와? 프로미스나인이랑 아이즈원도 결과 나올 때까진 공중파 항의해야 되는 거 아니냐 혹시 언어를 배우실때 저같은 사람 안 계셨나요? 아이즈원) 앨범별





연습생은 적극 지원하겠다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관련자 다 처벌하고 재발 방지 위해 노력하겠다 네 줄 읇고 사죄광고 좀 내보내고 계속 밀어붙이면 될듯 후아 이제 자자 5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없었다면 그렇게 주장하시는 분 역시 다른 사람의 팬이 되었을수도 있는겁니다 .....네요..... .....금요날 8시 송도 센트럴 공원..... .....꽃사슴정원이네요..... .....근처에 제가 자주 가는 이쁜 처자가..... .....운영하는 커피숍이 있네요..... .....커피 맛도 디저트 맛도 끝내주네요..... .....안 나오시면 보배 공식 인정 쫄보들이네요..... .....아이즈원의 보배 원탑 김민주는 사랑이네요..... 애기가 어느새 언니가 됐어요! 욕먹던 이미지가 어케되던



안 틀 거 같아요 제발 그냥 국내 활동만 하자!! 라비앙로즈 초동 80800장 현재 약 88000장 지나가다 닮은 사람 봐서 그런가 ㅠㅋㅋㅋㅋ GIF 이ㅡ쁨 GIF 민주가 프메로 세로드립날렸네요 민주가~ 좋아~ 민주~ 민주~ GIF GIF 휴일 잘보내세요^^ 어제 고생들 하셨습니다^^ 아이즈원ㅠ 현재까지





- 아이즈원 티저도 보고 싶다 아이즈원 하라메 지금 가장 취향곡 뭐야 강예원양(아이즈원)이 입었던 옷을 사봤는데... 지금 케톡언급되는 아이즈원멤버들 보니까 아이즈원 김민주 영화 찍었어? 아이즈원) 모자쓴 긔여운 워뇽이 아이즈원은 컴백쇼까지 하잖아 아이즈원) 쪼율 말할때.gif 아이즈원 )





궁예하는 것이고 거기까지 언급하는 건 엑스원이든 아이즈원이든 다 추정일텐데 GIF 에너지캠 재미있게 잘 보다가 여기서 찡한것이..... 연장해야겠네요 소원이라는데 ㅈㅇㅈㅇ 씨제이는 존버할꺼 같은데 GIF 프메로 스포가 왔네요 채연이가 새벽1시쯤 자래요 사쿠라 게임쇼 초청 받았나보네요. 포트나이트 시연하는듯..





은비: 민주는..양파같은 매력이 있어요. 민주: 야..양파? 은비: 요리할수록 여러가지 맛으로 변하고, 매력이 점점 늘어나는 이미지! 유리: 은비언니 표현방법 너무 유니크해요(웃음) 은비: 원영은 토이푸들...아니면 치와와! 원영: 강아지요? 왜요? 은비: 호기심왕성하고 무서운것 없으니까. 그리고 강아지처럼 귀여운 얼굴도 닮은것같아요. 이거 마치 제가 멤버들의 매력을 설명하는 코너가



아이즈원 무대보면 나도모르게 계속 은비를 찾게 되더라 퇴근전 짤 방추루루루루루루루루룰!!!! 모모링혐오를 멈춰주세요!! 이번처럼 브이앱 해주면 다행인데 이번엔 특별히 1주년 겹친거라 다음번엔 어떤 상황에서 몇시에 줄지 도통 감 잡을 수 없게됐어 이제 몇시든 말이 돼버림 [예고편 링크,] GIF GIF GIF GIF GIF 연장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