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굽는 진형 소환하는 동생들 탄수화물 성애자들 신나서 흡입 꽁꽁 언 목살 한몸이 돼 있어서 고군분투중인 맏형 겨우 수술 끝내고 파스타 후루루룩 민셰프님 마늘요리 2탄 준비중 민셰프



주다 자아찾은거 인식하면 백경처럼 스테이지 쉐도우 잘이용했으면 좌파의 아침 애국알바인 여러분 이래갖고 되겠습니까? 아 이재욱 뿌셔뿌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 고양이들의 할로윈 곰 한마리쯤은 거뜬히 사람 만들 있는 방탄소년단의 식탁 모습.jpg(스압) 너무





밥 먹고 와서 배는 별로 안고프지만 일단 밥 쪼금 먹을까?? ㅇㅇ 쪼금만 먹지 뭐 아직 배가 안꺼져서 배가 안고프지만 일단 요리해서 저녁 때우기로 함 잠시 후 ?????????????? 오늘도 등장한 맏형 진의 솥단지 요리ㅋㅋㅋㅋㅋㅋ "아주머니 많이주세요!" "진 형 많이 주세여~~~" 서로 많이 달라고



성경 아카데미 들어볼 생각이 없냐고 물어봐. 지금 배우는 것보다 훨신 고차원으로 정말 전문적인 강사분이 성경을 가르쳐주신다고 신학대에서 배우는 것보다 더 수준높게 배울 수 있다니 하면서 현혹해. 난 갈 생각이 없었지만 엄마가 하도 간곡하게 오빠를 잃은 상처가 너 마음에도



음. 이 맛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로투스 맛이 강하지 않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아닌 것이 호두마루 같기도 하면서 투게더 같기도 한데 뭔가 특유의 향과 달달한 캐러멜 향 같은 게 느껴집니다. 오묘한 맛입니다. : 어디까지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상담소에가면 개종 목사가 너를 때리고 성폭행하고 정신 병원에 가두고 네 재산을 상담비 명목으로 뜯어갈거고 너가 거기에 가게 되면 네 령이 죽어서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식으로 세뇌 교육을 해. 이 미친것들은





녹차맛은 좋았으나 좀 더 녹차맛이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가격 대비 보통의 양. 성인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합니다. 섞지 않고 먹으면 하얀색 우유설빙 부분은 크게 별 맛은 없습니다. 녹차 시럽과 아이스크림을 잘 섞어줘야 제맛입니다. - 뭔가 헤비 한듯 하지만 끝맛은 물맛이 나지





ㅋㅋㅋㅋㅋㅋ 슈가 감바스 존맛탱 간장 1방울도 안 넣었는데 갈비찜맛 나는 목살ㅋㅋㅋㅋ 고기에 라면수프 넣고 간하면 무슨 맛이냐면 뿌셔뿌셔 불갈비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찜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감상에 젖은



9천원 이상은 나오니까요 ㅠㅠ) 새하얀 우유빙수 부분은 '물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우유맛이 막 엄청 진한 건 아니지만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약간의 단맛도 느껴집니다. 하지만 거의 집중하고 하얀색 부분만 퍼먹어야 느껴질듯한 미미한 단맛입니다. 달지 않아 좋았던 녹차 시럽. 리얼그린티설빙의 녹차맛이 생각보다는 진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운웠는데



천국인데다가 제가 그래도 로투스 그 커피 친구 과자는 많이 먹어봤는데 영 생소한 이름들뿐이라서 관련 자료를 한 번 찾아 봤씁니다. 1) 로투스 비스코프 : 비스코프는 비스킷과 커피의 합성어. 다양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커피와의 시너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