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선이가 택이한테 너 만난 여자들이 몇이냐 다 셀수도 없다 이러고 택이도 내가 니에 대해 모르는게 없다 나한테 잘해라 이러는데 너무 택이랑 달랔ㅋㅋㅋ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여전히 그리운 그 이름이다. 배우 故김주혁이 세상을 떠난





이런거고 그 배우 작품들도 많이 보면 딱히 예능이미지 없을거같음ㅋㅋㅋㅋ 누가 그 구탱이형이 독전 김주혁이라고 생각하겠어 지금은 정준영땜에 다시 보면 그때 느낌 안날것 같음.. 정준영 1년 빠져있을때 그때가 제일 편하고 좋았는데 지금은 정준영땜에 다시



그가 생각나네요.. 참 좋은 배우였는데 너무 우리곁을 영화처럼 훌쩍 떠나버렸서요..너무도 생각나게... 세월이 벌써ㅠㅠ 첫방부터 챙겨봤는데 김주혁이랑 멤버들 조합 진짜 좋았고 재밌었어 하차한다고 할때 너무 슬펐음ㅠㅠ 근데 이제 누구 때문에 다시 보지도 못하네 내가



2주기래 근데 난 시즌3 진짜 좋아했음 이멤버리멤버 하.... 고 김주혁 2주기 근데 난 이미연 김주혁 그부분에서 택이가 전혀 안보여서 상상도 못함 故김주혁, 오늘(30일) 2주기…여전히 그리운 당신의 이름 1박 시즌3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 설리의 죽음은 김즈혁 전미선 만큼의 충격 예능이미지가



연기하기 나름인 거 같음 1박 김주혁 나올때 좋았는데ㅠㅠㅠㅠㅠ 난 일박은 김주혁때가 제일 좋았어 1박 김주혁 나올때 좋았는데ㅠㅠㅠㅠㅠ 몇년사이로 유명인 자살이 너무 많네요 배우 김주혁님이 부른 "세월이 가면" ..벌써 2년이네요. 오늘 고 김주혁 배우





작품에 독이 될 수도 있지만 그냥 연기하기 나름인 거 같음 설리 종혁 김주혁 이 세사람모두 영화 기생충 비하인드 스토리 고 김주혁 사망원인 결국 못밝힌거야?? 광동태나 김하늘이랑 나온 영화나 뷰인사 같은데서 진짜 좋았음 월요일 가을겨울 차가울 시기쯤에 죽었네요 월요일엔 마가끼인듯 근데 택이...; 박중훈의 연기변신이 돋보였던



김주혁님이 어느덧 내일이면 2년이 되가는군요. 워낙 달달한 로맨틱 코메디에서 보여줬던 연기가 기억에 많이 남는지 특희 광식이동생 광태에서 저 부분에서 김주혁님이 부르던 "세월이 가면"이 많이 생각나서 올려 봤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의 애뜻함과 슬픔이 한국 영화에선 광식이동생광태가 가장 저에겐 그리고 아마도 남성분들에게 많이



싸이코패스 스릴러영화 "세이예스" 감독 : 김성홍 (손톱 올가미 닥터 ) 주연 : 박중훈 고 김주혁 추상미 관객수 : 약 5만명 2001년 작품이라 한국 정서상 싸패스릴러가 안맞았는듯. . . 흥행존망 작품을 많이 안봐서 그럴거야 예능만 본사람 기준에서





지 2년이 됐다.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 도로에서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했다. 너무나도 갑작스러웠던 비보였기에 연예계 동료들은 물론 대중이 충격과 슬픔에 빠졌었다. 특히 김주혁은 사고가 발생하기 며칠 전 진행된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영화 부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자살도 아닌 교통사고로 죽었잖소... 전미선은 의와로 조신한 스타일이였는뎅 누가 그 구탱이형이 독전 김주혁이라고 생각하겠어 월요일에 차가울 시기인 가을겨울 날에 돌아가셨네요 뭔가 마가끼인듯한 월요일 조심하세요 “봉준호 감독을 참 좋아했어요. 주혁이는 그동안 신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